최신 순
홍세림
27세
여
지성
3
2017.10.21
좋긴하지만 조금만 발라야할것같아요! 많이 바르고 계속 문지르면 각질이 나오더라고요
0
리뷰 작성
스트레스파인 시카 수분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