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젤이라는 네이밍이라 읭? 하게 되는 정말 선크림의 제형이지만, 촉촉하고 백탁 없이 잘 발려서 무난하게 쓰기 좋았던 제품이에요!
전 올영에서 다른 제품 살때 끼워주길래 올? 하고 샀는데 피부에 트러블 없이 잘 쓰고 있어용. 가끔 귀찮을땐 클워로만 지우고 자는데도 별 문제 없었음!
다만 촉촉하고 유분감 있는 제형이라 제 피부엔 잘 맞았는데 과연 라이트 선 젤 이라는 제품명이 어울리는게 맞는가.. 라는 혼자만의 고민을 하게 되는 제품 ㅎㅎ
민감한 피부라서 선크림 고르기 정말 힘든데 이건 큰 트러블 없이 잘 맞았어요!
근데 뭉침이 좀 있어요 ㅠㅠ 문지르지 말고 두드리면서 잘 펴발라줘야해요! 백탁 현상은 조금 있는데 커버 가능한 정도에요
이거 바른 직후에 자연의 향기 같은... 선크림 냄새가 엄청 나요 ....ㅎㅎㅎ
사용감 최고!!! 식물나라 자외선 차단제들은 정말 사용감이 다 좋은 것 같아요. 사용감 부분에서는 실패한게 여태껏 한 번도 없다는...하지만 성분에서 아쉬움이 많이 남았던 친구입니다ㅠㅠㅠ 개인적으로 제 피부가 선크림에 많이 예민해서 성분 안 좋은 선크림을 싫어하거든요ㅠㅠㅠ 페녹실에탄올과 피이지, 향료가 있는 게 너무 아쉬워요.
내돈내산 바이올렛현 임돠~ 🧡 🌞
두통째 쓰고 있는 이 아이는 사실 얼굴에는 한번도 써본적은 없고 운전을 자주하다보니 손이 자꾸 타는게 보기 싫더라구요 🌞☀⛅🌤🌥
그래서 핸드크림처럼 손에 바르는 🌞 썬크림으로 작년부터 꾸준히 쓰고 있어요
너무 건조한 날씨아니면 이것만 발라도 되고 건조한 계절에는 따로 🤲 핸드크림부터 바르고 산소수 라이트 선 젤 바르면 좋아요~
손등에 발라봐도 백탁현상 같은건 없고 적당 촉촉함으로 잘 발리고 가성비도 좋아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할것 같은 제품이네요~
💙건성에게 딱!
💙유기자차 선크림
💙부드러운 발림성과 제형
😭유해성분..
최소 3통이상 오래 사용한 제품이에요! 건성피부라 약간 유분이 있으면서 촉촉하게 발리는 제형을 선호하는데 이 식물나라 선크림이 정말 딱이었어요!! 심지어 끈적임 절대 없어요~~! 지성분들은 좀 싫어하실 수 도 있지만 건성분들에게는 찰떡!
유기자차인데 약간 유분이 있어 빤딱하게 피부 표현이 돼요! 그렇다고 번들거리지는 않아요!! 이 선크림 바르고 피부에 쿠션 올리면 예쁘게 표현되서 좋아요~~ 무기자차 선크림은 뻑뻑하게 발려서 선호하지 않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이 제품은 촉촉한 제형인만큼 발림성도 부드러워서 펴바르기도 좋아요!
이 제품을 좋아해서 오래 사용했지만.. 뒤늦게 성분 검색응 해보고 놀랐어요ㅠㅠ 주의성분 및 알레르기 성분이 각 각 3개씩이나 있더라구요.. 저한테 잘 맞았어도 요즘은 좋은 성분들의 제품이 잘 나오니까 주의성분을 보니 좀 꺼려지더라구요.. 구매하실 분 들은 성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장점🖍
발림성이 부드럽고 밀림이 없어서 크게 신경 안 쓰고 편하게 바를 수 있어요👍 겉은 뽀송하게 마무리되서 지성분들이 바르기 딱 좋아요. 저는 수부지인데 건조하다는 느낌없이 내내 잘 썼습니당
단점🖍
성분이 별로 안 좋아요ㅠㅠ 예민하신 분들은 피해주세요!!🔥
백탁없는 무난한 선크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뽀송한 타입이라 여름에 바르기 딱 좋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