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한지 1년이 다되가네요...수부지,여드름피부에요.정말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피부에 아무것도 안 바른 것 같아요.눈시림도 없고 백탁현상도 없고 쌩얼 보단 선크림만 바른 얼굴이 이쁘다 해야 할까..? 근데 유기차차라 좀.. 자극적이네요. 여름엔 정말 코부터 볼까지 기름기가 많이 나는 선크림(선크림만 바르는데 여름에 거울 보면 정말 환장 합니다.이마,코에 개기름이 어마무시해져요.)이고 겨울엔 기름기가 적고 너무 편안해요.
이 리뷰는 2019.10.20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