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픽 추천1위로 떠서 샀는데
트러블 올라와서 이거 사기 전으로 돌아가고싶음.
촉촉하다고 하는데 제형만 촉촉한거지 바르고 나면 무기자차 선크림 올렸을때보다 속당김 심하고
특유의 화한 느낌때문에 따갑고 눈시림 현상 심해서 짜증남. 썬크림 바르고 눈시리다는게 무슨 말인지 몰랐는데 이거 쓰면서 처음 느껴봄.
이거때문에 올라온 트러블 없어지지도 않고
선크림 문제라는걸 빨리 알았다면 바로 안썼을텐데 그것도 모르고 애꿎은 기초바꾸고 파데 바꾸고.. 피부 망가진게 너무 화남.. 단순히 유기자차가 안맞는거 라고 하기에는 이제까지 다른 유기자차제품 썼을땐 트러블이 나진않았음..
이 제품 이후로 글픽 부정리뷰는 모아보기로 다 읽는 습관들임.
이 리뷰는 2019.07.16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