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무난무난..
원래는 여름에 라운드어라운드 제품 얼굴에 바를 용도로 올리브영에 사러 갔는데 세일 기간이라 그런지 다 빠지고 없고 언제 들어올지도 모른다고 .. ㅠ
발주 계속 넣고 있는데 안 들어온다구.. 그래서 상심하고 그냥 오려던 찰나에 직원이 순한 제품 찾으면 이것도 괜찮다고 추천해줘서 손등에 테스트 해 봄
근데 테스트 해보는 순간 느낌 빡 옴 ㅋㅋㅋㅋㅋㅋ
아... 얼굴에 바르면 난 백퍼 건조하다.....
왜냐하면 이게 바를 땐 수분감 팡팡 터지고 촉촉하게 발리는데 다 바르고 나면 싹 새미매트해짐;
원래 수분감 팡팡 터지고 쿨링 효과 있는 제품이 수분 함량이 높고 유분도나 보습감은 좀 떨어져서 건성들한테 별로 좋진 않음..
나는 심지어 악건성 .. ㅠ 후...
그 때 이것도 세일 많이 하고 있었고 뭐 클렌징폼도 껴주고 행사를 꽤나 했던 것으로 기억..
몸에 바를 선크림이 없어서 그냥 바디용으로 싼거 하나 사자~ 싶어서 사옴
몸도 건성이라 바를 땐 시원하고 촉촉한데 시간 지나면 금세 보송해지는 느낌이 있음
뭐랄까 겉은 살짝 찐득한 느낌이 있는데 피부가 당기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여름 한정 바디에 쓰는 용으로는 그냥 저냥 저렴한 맛에 쓸만한듯...!!
아 발림성은 엄청 좋음
로션처럼 걍 슥슥 발림
아쉬운 점은 많이 써도 용기 크기가 그대로라는 점..?
바디 한정인데 들고 다니면서 덧발라주기에는 좀; 휴대성이 많이 떨어짐
피부타입 중 수부지에게 제일 적당한 선크림일듯..!
제형은 로션 같고 워터리하게 흡수가 잘 되는 가벼운 타입이에요. 가성비 좋으면서 백탁 없고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 부담스럽지 않은 제품이라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촉촉하게 발리는데 시간이 좀 지나면 유분이 좀 많이 올라오는 편이에요. 평소엔 없었는데 컨디션이 좋지 않는 날에 눈 시림을 조금 느꼈고 눈물 같은데 섞여서 눈에 들어가면 따까움이 좀 느껴지더라구요. 아주 순하고다는 못할 것 같네요. 그래서 저는 단독사용으로 마무리하기 보단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는 용도로만 사용했어요.
#봄이왔나봄
저번 여름에 매일 매일 없어선 안 될 저의 최애 애 애 애 데일리 템이였는데용 .. 덕분에 여행을 가고 뜨거운 햇볕을 맞아도 피부 하나두 안탔어요 🤭 전 요 제품이 최고로 좋았던게 얼굴, 팔다리 어느 부위든 가볍고 촉촉하게 , 그냥 로션 바르듯이 바를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ㅠ ㅠ 제가 화장을 두껍게 하는데두 뜨거나 그런게 없었어요 ! 화장 위에 덧 바르기도 했었는데 생각보다 밀리는게 없어서 놀랐어요 .이마나 티 존은 썬크림이라 아무래도 시간지나면 유분기가 평소보다 더 올라오기땜에 파우더나 기름팩트 꼭 필수더라구요 ! 요즘 날씨도 따땃해지구 햇빛도 강해지는데 요 제품 재구매 각이에요 🥰🥰
기대를 많이해서 그런가.. 내 피부타입 때문인가 원래 쓰던 싸이닉 노란통보다 순위는 더 높은데 더 별로였다. 물론 이전에 그 제품을 안써봤다면 만족했을것 같긴 하지만..
우선 장점은 물처럼 발리는 제형. 선 젤이라는 이름을 붙이고있지만 미끌거리지 않고 바를땐 촉촉하지만 바르고 나서는 산뜻한 느낌을 준다.
단점은 내 피부에서 조금 건조한 것 같다. 그래서 그런지 아직은 뾰루지 올라온 적은 없는데 조금 피부가 가렵다. 기름지다는 평도 있는 것 같은데 왜 건조한지 모르겠다. 내 피부 건성 아닌데.. 지성피부용인듯 ;;
눈시림 없는 유기자차가 드물긴하지만 눈시림두 있음
그리고 하나 찝찝한거. 살 때는 그냥 글픽 순위 높아서 산거라 이름에 적혀있는데도 몰랐는데 산소수라고 적힌거.. 내가 모르는 걸지도 모르겠지만 솔직히 산소수가 좋은건지 모르겠다. 피부 노화의 원인인 자외선을 막겠다고 또 다른 노화의 원인인 산소를 얼굴에 갖다 바르는 느낌은... 활성산소가 아니라 할 지라도 이름에서 오는 찝찝함이 있다.
화장은 이 제품쓰고 안해봤는데 맨 얼굴에 바르고 다녔음에도 건조한거 보면 100퍼 뜰듯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마무리 됩니다!
발림성도 부드럽고 뻑뻑하지 않고 흡수도 빨리되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추천 받아서 구매 했는데 전에 쓰던것보다 훨씬 좋네요!!
++
계속 사용하니 유분이 꽤 끼네요
바르고 나면 촉촉하면서 약간의 유분기가 있어서
꼭 파우더를 바르는게 좋을 거 같네요
산뜻하게 얼굴에 붙고 꾸덕하지 않게 발림성 상위권.
촉촉함을 유지해줘서
다음 파운데이션작업이 부담스럽지 않음.
선크림 3-4개 테스트하며 사용중인데
이제 최고라고 얘기할만큼 엄청난 장점은 없음
soso하다 해야할까.
한번에 너무 올리지말고 한겹 바르고
챱챱먹여준단 생각 으로 두드린 후 한겹더바릅니다.
그리고 촉촉해서 나중에 올라올 기름이 걱정이라면
티슈로 기름기? 수분감만 한번 살짝 걷어내주세요.
백탁 없고 트러블 안나고 좋습니다! 뻑뻑하고 매트한 선크림 바르면 화장이 들떠서 매일 이 제품만 발라요 촉촉합니당 매일 아침에 백탁때문에 얼룩질까봐 잘 안발려서 선크림 뭉칠까봐 걱정할 필요 없어요 그냥 쓱쓱 발라주면 됩니다 바르고 나면 유분기가 좀 있긴 하지만 촉촉한 선크림 바르면서 유분기는 감수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이정도면 아주 좋아요 !! 하지만 한여름에는 좀 끈적거린다고 느낄수도 있을 것 같아요
3통 째 쓰고 있는데 생각보다 유분감이 있어서 메이크업 때 바르긴 좀 그렇지만 생얼에 선크림만 바를 때 쓰면 짱좋음. 처음에 바를 때 약간 뽀얀 정도의 톤업?같은 느낌으로 백탁이 있으나 3시간 뒤에는 원래 피부톤으로 돌아왔음. 매일 목까지 바르니깐 금방 써서 자외선차단효능이 떨어지기 전에 다 쓸 수 있어서 좋았음. 가격도 저렴하고 드럭스토어에서 잘 팔아서 접근성도 괜찮음.
칭찬만 써놓은 것 같은데 단점으로 꼽자면 메이크업할 때 평소에 바르는 촉촉이파데랑 궁합이 안 좋고 선크림이 촉촉하면서 유분기있기 때문에 흡수시키기까지 시간이 좀 걸려서 손으로 빠르게 바르는 게 어려움.
올*브영에서 11000원에 구매 ¡
화해나 글로우픽에서 많이 언급되고 추천도 많이 받아서 할인을 노려 구매 했어용 저는 백탁없고 수분감있으면서도 나름보송보송, 젤이나 가벼운 수분크림처럼 무겁지 않게 발리는 선크림을 선호하는데 굉장히 좋았어요 ㅠㅠㅠ 그중에서도 수분감이 마음에 쏙 들었는데요 ! 시간이 지나면 조금 피부가 당기는 느낌이있으나 심하진 않아서 스킨케어를 충분히 한 후 바르면 괜찮길래 그렇게 바르고 있어용 용량도 가격대비 많다고 생각합니당 추천추천해요 !!
화장 전에 항상 선크림을 바르구 해서
기름지지 않고 약간 뽀송한 마무리감을 주는 선크림을 찾고 있었음
애즈이즈투비 좋대서 샀는데 뽀송하기는 하나 너무 건조하고
이니스프리 무화과 선크림 사서 잘 쓰고 있었는데 단종됨 ㅠㅠ
그러다가 글픽에서 1위길래 올영세일 할 때 사 본 제품
일단 가격대비 만족함
뽀송하진 핞더라도 번들거리지 않고 화장도 잘 먹음
근데 특유의 선크림 냄새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그게 많이는 아니고 약간 느껴짐
지성피부에 가벼운 유기자차 찾다가 처음 사용하고 나도 이제 인생템이 생기는건가 싶었다ㅠㅠ 발림성 좋고 백탁없고 자극없고 눈시림 없고 기름지지 않고~~
약간 향이 강한편이라 무향을 좋아하는 나한텐 살짝 거슬렸지만 전혀 문제ㄴㄴ.. 다른 부분이 다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가격까지 쌈)
그런데... 가을이 되고 찬바람 불자마자 이전에 한번도 느껴보지 못한 속건조를 느끼게 되었고.. 이유를 찾다 찾다 이것때문임을 알게 됨. 알코올 함량이 너무 높아서 그런듯 싶다..ㅠㅠ 기초로 더 보습해줘도 소용없음.. 정착템ㅃㅇ..ㅠㅠ 그래도 여름되면 다시 쓸 것 같다!!!! 여름템으로는 강력추천~~
건조한 피부에 진짜 좋은 선크림이에요. 초크초크하고 눈시림이 전혀 없어요. 백탁도 없음(있는 게 좋긴 하다던데..). 선크림 사면 다 좋은데 눈시림, 다 좋은데 심한 백탁,다 좋은데 건조함 등등 단점이들이 있잖아요. 그래서 이것저것 쓰다가 이걸로 정착했어요.
시드물 무기자차가 좋다고 해서 썼다가 어찌나 하얘지는지 원치않게 주온이 되었고, 피지조절기능이 강력해서 얼굴이 건조해진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거든요. 이거 쓰고 수분크림이나 수면팩들이 제 기능을 다 할 수 있게 해줘요.
유분기가 없고 백탁기가 없다고 해서 샀어요
근데 100퍼 맞는 건 아니네요
일단 지성인 제가 쓰기엔 유분기가 있습니다
바르고 바로 기름종이로 닦아보면 조금 묻어나옵니다
그리고 시간이 갈수록 쌩얼일 때보다 확실히 유분이 올라옵니다
또 백탁기가 전혀 없는 건 아니에요
약간 피부가 하얘지고 톤업됩니다
근데 전 이게 좋더라구요
백탁기가 없는데 살짝 톤업되고 로션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게 다른 선크림보다 좋아요
그래도 유분기는 더 없었으면 좋겠네요ㅜ
건성이신 분들은 잘 맞을 듯해요
다좋아요 성분도 괜찮고 아보벤존 넣으면 눈시림이 있을수있는데 아보벤존을 제외한 uva uvb 차단 유기 성분들 썼더라구요.
사용감도 기름지지않고 로션처럼 촉촉하니 좋아요. 단 알코올이 들어가서 시원한 느낌이 있고 바를땐 촉촉하지만 증발되면 좀 건조할수있어요.
이 제품의 치명적인 단점이 있는데 정말 잘 밀려요
밀리니까 화장할때도 못바르고(이거 바르고 화장하면 때처럼 밀림) 썬크림만 바르고 나간 날에는 그 위에 덧바르면 하얗게 일어나서 밀려요. 썬크림을 덧바르지 못하면 무슨 소용인가요
사용감 성분 다 맘에들었는데 밀리는거 때문에 아웃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