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다 좋아요
발림도 부드럽고 향도 뭐 거슬리지 않고
백탁도 없고 눈시림 없어요 건성인데 여름 빼고 다 쓸수있을정도로 촉촉해요
근데!!! 너무 밀려요 요즘 화장 안하고 마스크만 쓰고 다니는데 마스크 벗고 거울 보고 깜놀ㅋㅋㅌ
하얗게 때처럼 덕지덕지 붙어서ㅠㅠ
뭐가 잘못된건지 모르겠어요
수분크림이랑 궁합이 안 맞는건지...
어릴때 백탁이 없고 촉촉한 선크림을 찾고 있었는데 그냥 무난 무난 템 인거같아용 ㅎㅎㅎ 근데 뭔가 위에 파운데이션을 얹으면 뭔가 밀리는 느낌이 나는 것 같기도 해요 그리고 진짜 백탁 이런 거 하나도 없고 바르면 살짝 윤광? 이 돌아욘 ㅎㅎ 근데 딱히 제 스타일 제품은 아니였어요 ㅠ
순위가 높아서 구매한 제품이에요! 화장 안할 때 쓰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하지만 제가 사용하는 파운데이션 전에 바르게 되면 파운데이션이 때처럼 밀리드라구요... 그래서 좀 잘못 산듯..?! 잘 알아보지 않고 산 제 잘못이죠 뭐ㅜ 평상시에 쓰기 좋습니다! 눈시림이나 트러블은 없었어요~
1위 제품이라 기대했던 선제품이에요
음.. 일단 발림성은 무척 좋아요
촉촉하니 묽은 세럼 바르는 느낌이였어요
백탁현상도 없어요
그래서 팔이나 다리에 바르기 좋더라고요
그런데 얼굴에 바르고나서 피부화장 잘 먹는건.. 딱히 모르겠어요
저는 얼굴에는 잘 안 바르고.. 팔, 다리에 바르는 용도로 사용중이에요
끈적한거 싫어하고 피부결이 좋지 않으며 가다가다 트러블 나는 지성
아직까지는 나의 최애 썬크림이다. 묽고 가벼운 로션처럼 발리고 피부에 잔여물이 거의 남지 않는 편. 젤 타입이래서 에탄올 느낌 많이 나고 건조한 제형일줄 알았더니 그렇진 않다. 생긴건 불투명하고 묽은 크림컬러인데 바르면 수분로션처럼 가볍고 산뜻하게 발림. 향도 거의 미향이라 그 썬크림 많이 발랐을때의 화장품 냄새 안나서 너무 좋음.
피부 화장이 너무 잘 무너져서 썬크림 바르기 진짜 싫어하는데 (파데 밀착력이 너무 떨어져서) 얘 쓰고 난 뒤로는 썬크림 스킵 안한다.... 올영 세일할때 꼭 쟁이는 제품.
딱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패키지가 딱딱한 플라스틱 통에 튜브형식이라는 점? 통 만드는데 돈 많이 들거같은데 특별한 이유가 있는게 아니라면 좀 더 저렴한 용기로 바꿔서 가격 낮춰줬으면 좋겠다. 흔히 보는 말랑한 썬크림 튜브가 아니라 진짜 딱딱한 플라스틱 용기라 다 써갈 때 짜내기가 애매함.
원래 선크림 답답해서 안 발랐는데, 요즘 햇빛이 점점 강해지다보니 관리 안 하다가 피부암 걸리게 되는 거 아닌가 싶어 리뷰들 보고 샀어요
걱정과는 달리 전혀 답답하지 않고 바른 후에 좀 있다가 화장을 하면 안 밀리더라구요 바로 화장하면 밀림 지대로ㅋㅋㅋㅋ 냄새도 역하지 않고 좋았어요
평도 좋고 홍보도 많이 하길래 구매해봤는데 너무 실망스러웠던 제품이었어요. ㅠㅠ 일단 저는 선크림을 볼 때 백탁현상이없고 가볍게 발리는 제품을 선호해요. 왜냐면 선크림은 항상 메이크업 전 필수로 발라야하는디 두껍게 발리면 밀리더라구요 ㅠㅠ 근데 이 제품은 저한테 맞지 않는건지 화장이 그대로 밀리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그 뒤로 손이 딱히 가지 않는 제품인가같아용😢😢
전 한겨울에도 선크림은 꼭 바르고 집에만 있어도 발라요ㅋㅋ 선크림은 기초 마지막 단계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당 선크림에 대해서 저만의 기준이 있는데 화장 전에는 꼭 에센스처럼 촉촉한 선크림만 발라요! (매트한 파데를 선호하기 때문에) 마무리감이 보송하면 자칫 화장이 뜨거나 무너질 때 지저분해서 피하는 편이에요. 대신 화장을 하지 않는 날은 보송한 선크림을 선호합니당
식물나라 선젤은 이름처럼 첨엔 젤처럼 촉촉하고 워터리하게 발리다가 마무리감은 끈적이지 않고 보송하다기보다는 산뜻해요! 그래서 사용하고 화장해도 뜨거나 지저분하게 무너지지 않았어요 :)
비오레의 워터리 선크림을 진짜 좋아하는데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아마 금방 한 통 다 쓰고 구매하러 올리브영 각..ㅎ
선크림 바르고 화장하면 늘 뜨고 밀려서 작년여름 거의 내내 썬크림을 안 발랐더니 얼굴이 너무 타서 글픽평보고 사봤는데 역시 좋네요! 바르고 잠깐만 흡수시키면 맨얼굴에 파데 올리는 것처럼 화장이 잘 먹어서 좋습니다!
!!추가!!
얘를 쓸때마다 좁쌀여드름이 우수수 생기네요
평소 트러블 거의 없는 피부인지라 선크림이 원인인건 맞는것 같아요 ㅠ.ㅠ
다좋아요 성분도 괜찮고 아보벤존 넣으면 눈시림이 있을수있는데 아보벤존을 제외한 uva uvb 차단 유기 성분들 썼더라구요.
사용감도 기름지지않고 로션처럼 촉촉하니 좋아요. 단 알코올이 들어가서 시원한 느낌이 있고 바를땐 촉촉하지만 증발되면 좀 건조할수있어요.
이 제품의 치명적인 단점이 있는데 정말 잘 밀려요
밀리니까 화장할때도 못바르고(이거 바르고 화장하면 때처럼 밀림) 썬크림만 바르고 나간 날에는 그 위에 덧바르면 하얗게 일어나서 밀려요. 썬크림을 덧바르지 못하면 무슨 소용인가요
사용감 성분 다 맘에들었는데 밀리는거 때문에 아웃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