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이 은은해요
27개
엄마말안듣기선수
27세
여
건성
5
2026.04.22
아이깨끗해 중 최고의 향 복숭아 정말 좋아하는데 이 향 진짜 복숭아.. 덜달하고 거슬리지 않는 복숭아 향이라 정말 좋아요 핸드크림 생략합니다 최고!
0
이니시니
34세
여
건성
3.5
2025.10.02
이거 제일 무난함 ㄱ어딜가도 잇는 복숭아향 손세정제 ㅎㅎ 거품 완전 풍성하고 잘 씻기고 은은하게 향 남는 정도?
0
공기청정우
26세
여
복합성
5
2024.12.22
가격도 저렴하고 향도 괜찮아서 요즘 사용하고 있어요 거품도 풍성하게 나고 세정력도 좋아요 !
0
밥을많이많이먹어
24세
여
건성
5
2024.05.16
다이소가서 항상 쟁여두는 제품이에요 거품이 바로 나와서 간편하고 의외로 양이 잘 안줄고 향도 좋음
0
chuhei
30세
여
중성
5
2024.05.05 [수정됨]
항상 쟁여두는 제품이에요 세정력도 좋고 향도 좋습니다 무엇보다 버블폼이라 사용하기에 아주 편해요 세일 행사 할 때 대량으로 구입하시면 가격도 착합니다 외출 후엔 항상 손을 씻읍시다:)
이 리뷰는 2024.05.05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0
보랏빛향기
22세
여
민감성
5
2024.01.10
아이깨끗해는 늘 세정력이 너무 좋고 향도 거부감없는 제품을 잘 만드는 것 같다. 복숭아향 역시 인공적이나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달달하여 향긋하게 손을 씻을 수 있다. 뭔가 아이깨끗해를 쓰면 손이 더 청결해지는 기분이다.
0
달공
37세
여
복합성
4
2023.03.17
복숭아향💛
복숭아 향이라서 너무 좋아요 손 씻을때마다 비누보다 간편해서 좋고 향도 좋고- 공부방을 운영중이라 학생들과 함께 쓰니 금방 줄어들지만 리필용으로 구입해서 채워넣으면서 사용중이에요 환경을 생각해서 리필액이 나온 다는 게 너무 마음에 들어요😉
0
하우린
30세
여
지성
5
2023.02.04
핸드워시 무난해서 진짜 좋아요 매번떨어질 때마다 화장실에 구비 해두고 있어요 ㅎㅎ 향도 좋고 가성비도 좋아서 합리적으로 매번 잘 사용 중입니다 ㅋㅋ 앞으로도 계속 쓸 것 같아요
0
다온다올
33세
여
지성
5
2022.12.04
거품이 부드러워서 좋아요 자극없이 부드럽게 손을 씻을 수 있어요 펌핑기가 스무스하게 잘 눌러져요 향이 향긋하고 좋아요 손 세정 후 건조함이 적어서 좋아요 가격도 괜찮고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손 세정제에요
0
곰돌이도리도리
40세
여
복합성
5
2022.10.14
현재 쓰고있는 핸드솝이에요 복숭아향이 은은하게 나서 씻을때마다 기분 좋아요
0
글로리봉봉
34세
여
복합성
5
2022.04.07
손씻는 습관들입시다
요즘같이 코로나시대에 손씻기가 필수인데 쉽게 짜서 쓸수있고 향또한 너무 좋아서 손씻기 습관들이기 너무너무 좋은 제품이다
0
글로리쭌
42세
여
복합성
5
2022.01.27
싸고좋은핸드숍
핸드숍 제품 중에 가장 좋아하는 제품이예요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거품형이라서 편하고 향기도 좋아서 저는 화장실 부엌에 넣고 사용하고 리필용도 잘 나와서 미리 많이 사놓고 사용하는제품이예요
0
희희챠
25세
여
지성
4
2022.01.26
거품형으로 나와서 간편하고 물로 잘 헹궈져서 좋아요 ! 향도 좋구용 😋
2
글로리#TqYD5b
20세
여
복합성
5
2021.11.29
버블이라서 사용하기 편하고 향도 좋아요!
0
줭22
28세
여
복합성
5
2021.11.26
손을 씻고 나면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고 향도 좋아요 👍
0
옥쭈리70
56세
여
건성
5
2021.11.24
거품이 부드럽게 나와 사용하기 편해요 향도 좋아 손씻을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요
0
글로리#S6htMq
45세
여
건성
5
2021.11.03
사용하기 편하고 위생적이에요.아이들도 좋아해요.향기도 좋아요.안심이되요
0
김랄라
39세
여
복합성
5
2021.09.15 [수정됨]
촉촉해요
코로나때문에 손을 자주 씻다보니까 손이 점점 거칠어 지는 것 같아 사용하게 됐는데 거품 타입이라 편하고 촉촉하고 향도 은은하게 좋아서 만족합니다😊
이 리뷰는 2021.09.15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0
진이0w0
39세
여
복합성
5
2021.08.28
향기도 좋고 촉촉하게 씻기는 제품 입니다
0
마싯는건정말
28세
여
복합성
5
2021.08.03 [수정됨]
비누 문질러서 손닦기 넘 귀찮을땐 역시 아이깨끗해! 복숭아향이 할인중이라 샀는데 기능은 그냥 무난한 핸드워시 나는 개인적으로 향도 좋은데 이게 엄청 강하지 않아서 손에 오래 안남는 점도 좋당
이 리뷰는 2021.08.03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0
soken
32세
여
복합성
4
2021.05.29
풍성한 거품에 향도 좋아 꾸준히 사용하고 잇어요, 사용하고 나도 손이 뽀득뽀득하게 건조한게 아니라서 온가족이 사용해도 거부감 없네요! 펌프도 잘 나오고요
0
barbiejo
39세
여
중성
4
2021.02.04
은은하게 향이 좋아서 씻을 때 기분 좋아요~ 그런데 아이 깨끗해 많이들 사용하지만 수분감이 많이 뺏기는 느낌이네요ㅜ
0
짱아81
45세
여
복합성
4
2020.09.05
20.9.5 굿굿 코로나 전부터 늘 사용하던 손세정제에요 복숭아향 은은하고 씻고나서도 촉촉해요 근데 이거 일본껀가요?ㅜㅜ
0
혼자세요?내약혼자
19세
여
건성
3
2020.09.05
아이깨끗해는 대부분 다 써봤는데 거품도 잘나고 향도 좋음 근데 펌프? 쪽이 잘 망가짐과 일본제품이라는거에 쏘쏘를 줌.
0
윰늄이
39세
여
복합성
4
2020.04.09
향도 괜찮고 가격도 무난해서 잘 쓰고 있었는데 제조 판매사가 라이온이라서... 이제 안쓸 예정 괜찮은 손세정제가 많다요!!! 다른 회사 걸로 쓰세여 일본산은 아웃 한국산 미국산 유럽산 추천
0
스엉이
32세
여
지성
5
2019.03.27
핸드워시 제 기능 잘하고 무엇보다 향도 은은한 복숭아향이라서 좋아요 리필 구매해서 오래쓰는 것도 가능해요. 거품식이라서 더 부드럽고 꼼꼼히 씻는게 가능해요!
0
여라요정
36세
여
복합성
3
2018.01.20
편리하고 산뜻하고 향이 좋아서 손씻을때 기분이 좋아요~
0
아이깨끗해 항균 폼 핸드솝 [모이스처라이징 복숭아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