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효과가 있다고는 하나 그렇게까지 보습효과가 좋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기존의 제품들보다는 보습효과가 조금 더 좋은 느낌이긴 했습니다. 그리고 복숭아 향도 좋았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향입니다ㅎ) 세정력도 준수하고 펌핑도 잘 되는 편입니다. 근데 거품은 금방 사라지는 느낌이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나쁘진 않았던 제품입니다!
복숭아향 레몬향 청포도향 써봤는데 복숭아향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여기다 리뷰 남김 손 씻고 나서 다른 핸드워시들에 비해서 당기지 않아서 좋았고 향은 무슨무슨향 하면 생각나는 향들이라 그냥 좋아하는 향으로 사면 될 것 같다 손 씻는 것도 좋지만 나는 발 씻을 때 정말 편하게 잘 썼다 앞으로 계속 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