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효과가 있다고는 하나 그렇게까지 보습효과가 좋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기존의 제품들보다는 보습효과가 조금 더 좋은 느낌이긴 했습니다. 그리고 복숭아 향도 좋았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향입니다ㅎ) 세정력도 준수하고 펌핑도 잘 되는 편입니다. 근데 거품은 금방 사라지는 느낌이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나쁘진 않았던 제품입니다!
손을 자주 닦아서 항상 핸드워시가 금방 떨어지는데 너무 만족해요~~뽀득뽀득 정말 잘닦여요!!
거품이 풍성하고 닦고나면 세균이 다사라지는 느낌이에요~
워낙 뽀득뽀득 닦여서요!!
대신 핸드크림 필수에요~
이건 복숭아향인데 솔직히 복숭아향은 전혀 안나요
인공적인향이 나는데 강하게 나진 않아서 그닥 신경쓰이지는 않아요~
이건 리필이 따로 있어서 처음 통구매후 계속 리필만사서 채워넣으니 너무 좋아요 리필 항상 쟁여놓고 사용는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