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품이 잘 나요
15개
마리즈마엘르
28세
여
건성
4.5
2026.01.06
거품 잘 남 복숭아향 좋음 세정잘됨
지인집에 놀러가서 써봤는데 복숭아향이라 향도 좋고 손씻을 때 거품도 잘 나서 기분이 좋다 이걸 꼭 아이만 쓰란 법 없다 일본제품인 줄 전혀 몰랐는데 일제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직접 사서 애용해야겠다 거품도 잘 난다 다만 건조해서 핸드크림은 발라줘야 한다
0
공기청정우
26세
여
복합성
5
2024.12.22
가격도 저렴하고 향도 괜찮아서 요즘 사용하고 있어요 거품도 풍성하게 나고 세정력도 좋아요 !
0
밥을많이많이먹어
24세
여
건성
5
2024.05.16
다이소가서 항상 쟁여두는 제품이에요 거품이 바로 나와서 간편하고 의외로 양이 잘 안줄고 향도 좋음
0
율이뿅
33세
여
복합성
5
2023.10.09
말해뭐해요. 국민 핸드솝....ㅎㅎㅎㅎㅎㅎ 거품으로 바로 나와서 너무 좋고 세정력도 좋아용
0
Erini
31세
여
지성
5
2023.01.23
항상 사용하는 거품 핸드 비누! 가격도 괜찮고 거품도 잘나오고 손도 잘씼기고 향도 오랫동안 잘 남아있어서 여러가지로 마음에 들고 애용하는 비누에요! 조카들도 잘 사용해서 화장실에 두고두고 잘 쓰고있습니다
0
다온다올
33세
여
지성
5
2022.12.04
거품이 부드러워서 좋아요 자극없이 부드럽게 손을 씻을 수 있어요 펌핑기가 스무스하게 잘 눌러져요 향이 향긋하고 좋아요 손 세정 후 건조함이 적어서 좋아요 가격도 괜찮고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손 세정제에요
0
글로리쭌
42세
여
복합성
5
2022.01.27
싸고좋은핸드숍
핸드숍 제품 중에 가장 좋아하는 제품이예요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거품형이라서 편하고 향기도 좋아서 저는 화장실 부엌에 넣고 사용하고 리필용도 잘 나와서 미리 많이 사놓고 사용하는제품이예요
0
옥쭈리70
56세
여
건성
5
2021.11.24
거품이 부드럽게 나와 사용하기 편해요 향도 좋아 손씻을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요
0
까기야
49세
여
복합성
4
2021.10.25
향도좋고 거품도 풍성하고 좋아요
거품이 품성하고 무엇보다 향이 너무 맘에 들어요 라이온 제품 향 별로 다 사용하고 있습니다
0
내가최고예뻐
29세
여
복합성
3
2021.09.28
아이깨끗해 ㅁ진짜 좋아해서 향 번갈아가면서 쓰다가 복숭아향 있길래 샀어요 제가 피치향 엄청조아하는데 듀ㅠㅠ당연 이것도 제가 생각한 향일줄 알았는데 오마이갓... 복숭아의 달달구리한 향은 전혀없고 애매한 향기... 이상한건절대아닌데ㅜㅜ암튼 냄새 기대했다가 실망 ㅎ 그리고 거품이 엄청 부드러운건 정말 좋은 점이지만 좀 미끌거려서 제대로 닦였나? 하면서 ㄷㅓ 오래 씻게되네용 ㅎㅎ ㅠㅠㅠ
0
쁘띠슈
42세
여
복합성
5
2021.09.25
제일 좋아하는 비누향! 요즘 같은 코시국에는 핸드워시는 필수품 거품 바로 나와서 좋고 향도 이게 젤 좋은거같음
0
김랄라
39세
여
복합성
5
2021.09.15 [수정됨]
촉촉해요
코로나때문에 손을 자주 씻다보니까 손이 점점 거칠어 지는 것 같아 사용하게 됐는데 거품 타입이라 편하고 촉촉하고 향도 은은하게 좋아서 만족합니다😊
이 리뷰는 2021.09.15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0
rudals27
25세
여
복합성
5
2021.06.11
핸드워시에 딱히 안좋게 느낄 점도 없을뿐더러...사용하면서 불편함을 느낀적은 없는것 같아요. 거품이 빨리 죽는 편도 아니라 사용하기도 좋아요. 향은 이 제품 사용한지 오래되어서 그런지 코에 대고 맡으면 나긴하는데 진한 향은 아니에요. 그런데 복숭아 향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복숭아향이 아니랄까...? 이 제품 쓰고 특별히 손이 건조한 것도 못느끼고 향 괜찮고 거품 부드러워서 계속 재구매중입니다.
0
혼자세요?내약혼자
19세
여
건성
3
2020.09.05
아이깨끗해는 대부분 다 써봤는데 거품도 잘나고 향도 좋음 근데 펌프? 쪽이 잘 망가짐과 일본제품이라는거에 쏘쏘를 줌.
0
잠이최고다
32세
여
지성
5
2018.09.17
거품이 부드럽고 몽글몽글! 건조하지도 않습니다😆
0
아이깨끗해 항균 폼 핸드솝 [모이스처라이징 복숭아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