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후 건조함이 느껴져요
5개
마리즈마엘르
28세
여
건성
4.5
2026.01.06
거품 잘 남 복숭아향 좋음 세정잘됨
지인집에 놀러가서 써봤는데 복숭아향이라 향도 좋고 손씻을 때 거품도 잘 나서 기분이 좋다 이걸 꼭 아이만 쓰란 법 없다 일본제품인 줄 전혀 몰랐는데 일제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직접 사서 애용해야겠다 거품도 잘 난다 다만 건조해서 핸드크림은 발라줘야 한다
0
Eun_K_냠냠
31세
여
복합성
3
2022.10.15
아이깨끗해 라인들은 대체적으로 보습감이 없는 듯. 손 씻고나면 엄청 건조함이 느껴져서 핸드크림 필수. 그래도 저렴하게 팔다보니 여기저기서 자주쓰게되는 편. 세정력은 나쁘지않은 편인 듯.
0
kate217
40세
여
복합성
3
2021.06.06
라이온제품이라서 이제 그만 쓰려합니다만 , 썻을때 그래도 거품째로 나오니까 편하긴 했어요- 향도 나쁘지는 않은데 손이 빨리 건조했어요 ㅠ
1
설팅이
29세
여
복합성
1
2021.05.29
회사 비품이라 쓴다
좋은점 거품펌프라는것 접근성이 좋다는 것 끝 모이스처라이징 뻥이다 왕 건조하다 ㅠ... 내가 세정제 많이 쓰는거 싫어해서 남들보다 반만 쓰는데도 너어무 건조하다 걍 일반비누가 더 촉촉하다 이걸로 손만 씻으면 빳빳 그 자체 손 피부 늙는느낌 ㅋㅋㅋㅋ 덕분에 핸드크림 꾸덕한걸로 사려구요 ㅋ.... 복숭아항이긴 한데... 인위적인 싸구려 복숭아향!! 에효... 회사 비품실에 이것 뿐이라 쓴다...
1
강수연7828
33세
여
지성
4
2017.09.03
복숭아향이 짱좋다 손씻고나면 킁킁거리게 됨 향기가 한동안 지속됨 근데 씻고 나면 그냥 비누로 씻을 때 보다 손이 많이 건조하다는게 느껴짐
0
아이깨끗해 항균 폼 핸드솝 [모이스처라이징 복숭아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