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이건 진짜 아묻따 쟁여야해요 🙏🏻🩵
항상 아이리무버를 30초이상 대고 있을때마다 시간도 너무 길고 눈이 따갑기도하고 가끔가다 덜 지워지는 경우가 있어서 2번, 3번 클렌징하면서 눈, 피부에 자극 가서 마스카라는 어느순간부터 잘 안쓰게 됐는데 요고 진짜 물건이예요,,,💕
빗처럼 생긴 브러시로 마스카라 바르듯 한 올 한 올 발라준 후 클렌징해주면 완벽하게 마스카라가 지워져요!!
아이리무버를 화장솜에 적시고 30초 대고있다가 닦아내는 과정을 생략할 수 있어서 시간도 단축되면서 별다른 도구가 필요없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