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키스미 마스카라, 그리고 타사 마스카라 모두 잘 녹여주는 리무버에요!
립앤아이리무버를 쓰고 오일을 사용해도 마스카라가 다 안지워질때도 있었는데요! 키스미 마스카라 리무버를 쓰고 나서는 안 지워진적이 없어요!
눈시림도 없고 다 좋은데,,
위생적으로 걱정되긴해요...ㅠ
어쨌든 속눈썹을 문질문질 한걸 다시 통안에 넣고 보관하고
다시 꺼내서 문질문질하고...
비위생적인 느낌이에요.
그리고 마스카라액이 녹아져나올때까지 바르고 나서 조금 기다려야해요! 녹아져나올동안 액이 눈에 들어가지 않게 조심해줘야하구요!
여튼,, 저는 위생적이지 않은것 같아서 재구매는 안하게 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