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미 마스카라는 웬만한 리무버로도 못 지우는데
이걸로는 깔끔하고 간편하게 지울 수 있어서 좋아요!!
다만 양에 비해 가격이 너무 비싸요,,,,, 양 진짜 적어서 금방 쓰거든요ㅠㅠ 그리고 마스카라처럼 속눈썹에 직접 바르는 건데 그대로 다시 통에 집어넣으면 내용물이 마스카라랑 섞여서 까매져요,,,ㅋㅋㅋ 그냥 쓰거나 찝찝하면 한 번 닦아서 통에 넣어야하는데 귀찮,,,,
어쨌든 이건 정말 혁명인 것 같습니당 바르고 화장솜이나 클렌징티슈로 쓱 해주면 되니까요!!
화장솜으로 지우면 옆에 번진거 또 한 번 더 닦아줘야 해서 물티슈나 클렌징티슈로 지우시는게 나아용 ٩(ˊᗜˋ*)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