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옴므쓰
32세
여
건성
5
2020.08.02
저 요고 데일리로 사용중인데..가벼워서 여름에 바르기 좋아용!!!가볍고 백탁도 없어 좋더라구용😁😁😁
0
밍그s2
41세
여
지성
4
2018.01.29
가벼운 사용감과 끈적임없어서 좋아요 베이스 역할도 해주는 듯 하여 화장하기 편해졌어요
0
리뷰 작성
어반 폴루아웃 선 젤 [SPF50+/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