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 일단 꽤 좋은 커버력이 마음에 들었어요 촉촉까진 아니더라도 매트하지않은 마무리감도 좋았구용 ... 근데 아쉬운 점은 지속력인 것 같아요. 비비크림이라 그런건지 지속력이 상당히 별로였어요 단독으로 바르기에는 좀 무리가 있을 것 같더라구요 잠깐 나가는거면 몰라도. 몇시간 지나지도 않았는데 어두워지는 낯빛에 하나만 쓰긴 무리구나 싶었어요 파운데이션이랑 같이 바르면 어떨지 모르겠네용
+파운데이션과 함께 바르기도 어려운 것 같아요.. 기초제품 안하면 금새 건조해져서 갈라지려 하고,,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