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기발광 피부 원하신다면 이거쓰세요💕
2년전부터 꾸준히 사용중인 제품입니다:)
피부에 트러블도 하나도 안나구
피부 윤기있어보여서 항상 친구들이 뭐발랐냐고 물어봐용ㅎㅎㅎ 가격도 8천원대로 저렴하구 윤기짱짱!!:)
피부는 진짜 어두운편인데 2호 내츄럴베이지 잘사용하구 있어여 ㅎㅎㅎ
단점 꼽자면 여름에 사용하기 너무 윤기좔좔이라는점??
파우더 하면 괜찮아서 ㅎㅎㅎ 계속 사용중이에요 ㅎㅎㅎ
이거보다 괜찮은 제품을 아무리 떠돌아다너도 이걸로 돌아와요ㅠㅎㅎㅎㅎ 전 이게 에스티로더보다 더 좋아요 ㅎㅎ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