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로 몇개 받은거 파우치에 넣어서 들고다니다가 어느날 한번 발라봄 올....... 비비라 그런지 커버력 발림성 좋고 촉촉하고 소량만 발라도 얼굴에 착 감기듯 발린다 부자연스럽게 하얀색상이 아닌점도 맘에 들고, 비비특유의 다크닝도 심하지 않은듯. 온종일 대충 두드려바르고 다녔는데 지속력도 좋았다
파데가 고급스럽고 완벽한 피부표현엔 더 적합한거같지만 비비도 파데보다 훨씬 간편하게 매끈한 피부표현만드는데 좋은듯. 대충 선크림 후 얹으면 커버력좋고 매끈하게 도자기처럼 발려요. 아침에 바르고 저녁에 거울보고 바로 본품 구매했어요
터니머리가 베이스류제품을 나름 잘만드는듯?
초기에 비씨데이션 실패한뒤로 절치부심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