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후기는 샘플을쓴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타후기보다 정확도가 떨어질수 있습니다
1호를썼고 원래타사브랜드로는 21호나 브랜드에따라 13,17호를씀 기존21호보다 조금밝은피부임
색상이처음에 어두운건가 했는데 막상올리니 딱맞음 그렇게밝지도 어둡지도않음
일단 생각보다 훨씬좋았음
발림성우수하고
촉촉하고 얇게발림
그래서 얼굴에 올렸을때 안답답함
그에비해 광도나고
여드름흉터는 다가려줌
다크닝도없었음
가성비좋은 비비크림인것같음
단점은 지속력임
건성이라서 파우더없이6시간은 기본으로 수정화장없이 지속가능함
그리고 에어퍼프로바를때보다 웨지퍼프가 지속력이더좋음
가장좋앗던 방법은 손으로얇게도포후 에어퍼프로일차로 구석구석바른후 웨지퍼프로 밀착시켜주는거였음
그러나 여름이나 지성피부에게는 어울리지 않을거같음
아니면 파우더로 꼭 코팅작업을해야할듯
#단종되면_1인시위 근데 사람들이 안써서 진짜 단종될거같고 불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