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에 써서 그런가 건조해서 피부가 당기고 들뜸이 생겨서 지금은 안 쓰고 있어요. 봄에 다시 써보려고요!
1호 쓰고 있는데 23호인 저한테는 살짝 밝지만 21호 쓰시는 분들은 딱 맞거나 살짝 어둡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비비크림인데도 다크닝이 없고 회색기가 돌지 않아서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바르고 난 뒤에 기름기가 좀 올라오면 예쁜 광이 돌아요.
건성피부 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하기에 부담없는 비비.
01 화사한 베이지 구매 (평소 파데 21호 사용)
약간의 커버력은 있네요.
회끼가 조금 있는 듯 하지만 크게 신경쓰이는
정도는 아니구요~
건성피부인데도 건조하지 않았어요
시간이 지나도 유분기는 조금 올라오구요
화장을 시작하고 저렴하고 가성비 좋다는 평을 보고 구매해서 2통정도 썼는데, 처음엔 좋았어요
제가 건성인데 겨울에 진짜 각질이 다 일어나서 보기 흉할 정도로 갈라지더라구요.
그 때 이후로 갈아탔습니다
근데 기초공사 튼튼이 해주면 상관 없을 것 같긴 해요
십대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저는 티존 지성 유존 건성인 복합성 피부입니다
트러블이랑 여드름 자국도 있고 화장하면 개기름 많이 생겨요..
이거 좀 건조해요
근데 저는 맘에 들어서 3통이나 썼어요
색깔이 좀 잿빛인데 이거만 개선된다면 백화점 브랜드 안쓰고 이거쓸거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발림성 정말 좋고 지속력 커버력도 좋아요
다만 색깔이 문제일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