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되면 이 제품이죠~! 이 제품은
봄과 잘 어울리는 오렌지, 로즈핑크 색상이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봄에 바르면 예쁠 색은 라이트업, 베이비로즈, 애플바이트 등등이 있습니다
라이트업은 명도가 높은 다홍형광 색이고
애플바이트는 명도가 라이트업보다 낮은 상큼한 당근색?입니다ㅋㅋ
베이비로즈는 명도 채도 둘 다 높은 로즈핑크이구요
제 기준으로 베이비로즈는 풀입,
라이트업, 애플바이트는 그라데이션으로 바르는게 더 예뻤습니다
세 가지 색 다 봄라이트 분들이 유용하게 쓰실 것 같네용 실제로 저보다는 봄라이트 친구에게 셋 다 찰떡이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