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는 예쁜데
막상 단종되니 아쉽고 그러네요.. 옛날에 1+1 자주해서 가성비가 좋았고, 밀착력이나 지속력은 떨어지지만 컬러 하나만큼은 선택지 다양하고 꽤 예뻤던 제품. 아무래도 매트립스틱같은 텍스쳐라 발라놓으면 질감표현이 예뻐보이는 제품은 아니고, 각질부각도 꽤 있던걸로 기억하긴 하는데 색상때문에 버리지 못했었어요
01부케누디랑 06베이비로즈 갖고있었는데, 부케누디는 다시 나온다면 요즘스타일 오버립,베이스립으로 딱일것같은 컬러고, 베이비로즈는 쿨톤 중 브라이트톤들~봄웜에게 쨍하게 안색 밝혀줄듯한? 핑크 섞인 라이트한 레드컬러에요. 컬러가 정말 다양했어서 좋았고, 다른 사보고싶은 색상도 있었는데 이제 구매 못하네요ㅠ 색상은 그대로, 단점들은 개선해서 제품력 높여 재출시 됐으면 좋겠는 제품
이 리뷰는 2022.11.30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