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바이트, 레드페퍼 사용했습니다
장점
애플바이트는 색이 쨍한색이라 얼굴을 밝혀주는데 좋을것 같아요 하지만 저에겐 착붙은 아니였어요! 레드페퍼가 정말 레전드에요 정말 벽돌레드립 느낌입니다!! 이 립 제품 이름 그대로 정말 크리미 하게 발려요!! 밀착력도 좋은편입니다
단점
각질부각이 심합니다. 매일 바세린을 바르고 자고 평소에 립밤도 자주 발라줘야 예쁘게 발려요 어느날 까먹고 바세린 안바르고 잤다가 아침에 입술 각질이 조금 올라왔는데 조금이았는데도 각질부각좀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속력이 낮아요 음식 한번 먹으면 안쪽 다 없어져있고 이걸 요플레 현상이라고 하나?ˀ̣ 암튼 그래요! 이걸 세일이나 원플원행사 안하면 원가주고 사긴 좀 그래요
이 리뷰는 2020.12.10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