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호 사용하고 있어요
무척 매트하고 선명한 발색력이라서, 전체 다 진하게 바르기보다는 톡톡하는 느낌으로 강약조절을하며 주로 바르고 있어요 다른 컬러를 베이스로 해주고 포인트로 사용하면 무척 예쁩니다 무척 매트해서 건조한 계절에는 사용하지 못하는편이라서 하나 구입하고는 오래 사용하게되네요
🌸Good : 색감, 가격
🌸Bad : 각질부각, 구매처
🌸여름쿨톤 피부입니다. '부케누디' 리뷰글 입니다.
🌸여쿨뿐 아니라 모든 피부의 베이스 립으로 찰떡이라고 생각되는 색입니다.
🌸개인적인 사용방법은, 이 제품으로 입술라인을 조금 두껍게 따고 (특히 입꼬리 부분) 포인트 되는 진한 색으로 입술 안쪽을 채워요.
🌸입술이 자연스럽게 오버립 되기 때문에 안쪽 색상의 표현력에 따라 봄 여름 가을 겨울 다 잘 어울리는 립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입술에 각질이 많고 말을 많이 하는 직업이다 보니 전체립으로 바르면 안쪽은 각질 부각이 좀 있으실 수 있어요. 하지만 개인적으론 립라인으로만 바르기 때문에 크게 문제가 되진 않았네요.
🌸근데 이거 구하는게 왜이리 힘들죠? 오프에선 못보고 온라인에서 1+1으로 구매하는게 그나마 수월합니다.
이게 왜 단종되었지 ㅠㅠ 레드페퍼 색상 사용 중입니다 가장 좋았던 것은 바르기가 너무 쉽다는 건데요 막 그라데이션 할 필요없이 그냥 입술 스윽 그어주면 발색이 잘 되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레드페퍼색은 정말 차분하고 살짝 딥한 레드여서 자주 바르기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싸서 부담없이 살 수 있어서 좋았어요!!
브릭로즈라는 색상 사용하고 있어요!
장점🙆
진짜 색상이 너무 예뻐요,, 붉은 브릭빛 도는
베이지색상? 딱 발색해보면 그냥 베이스립으로만
사용가능할것 같은 립이지만 단독으로 발라도
동동뜨거나 하지 않아서 생얼에 바르기 딱
좋은 립 색깔이에요.
단점🙅
정말정말 건조해요ㅠㅠ 각질이 다 일어날정도,,
가격대비 가성비가 정말 좋아요.
인터넷으로 거의 6천원 정도에 2개나 구매했어요.
일단 장점은 발색이 너무 좋고
매트하지만 입술에 착 달라붙어서 묻어남이 없고
마스크 착용시 사용하는 제품으로는 제격인 것 같아요.
대신 많이 매트하기 때문에
바르기전 입술 각질제거는 필수에요.
여름뮤트톤인데 1호 부케누디 그리고 13호 벨벳로즈
두 색상 모두 잘 맞았어요.
1호 부케누디는 말그대로 누디하면서 여리여리하고 청순한 느낌이지만 너무 누디하지 않고 단독으로 발라도
둥둥뜨지 않고 괜찮았어요.
또 베이스컬러로 사용하기에도 좋아요.
13호 벨벳로즈는 쫌더 딥하고 mlbb로
지금 같은 가을느낌이랑도 잘 맞아요.
부케누디보단 딥하지만 과하지 않고
입술색보단 살짝 진한 정도의 자연스러운 색상이에요.
두가지 색상으로 그라데이션 하기에도 색상이 잘 맞는 것 같아요.
가지고 있는 제품과 비교했을때
1호 부케누디는 맥의 파우더키스 서트리니스 색상과 비슷하고
13호 벨벳로즈는 슈에무라 마뜨로즈 색상과 비슷해요.
그리고 21년 11월 구매했는데
유통기한도 24년 2월,5월로 꽤 넉넉해요.
여러모로 착한 제품이에요~~
색상도 다양해서 좋으네요
색이 예쁘다고는 못하겠어요
전체적으로 형광핑크빛이 강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
처음 발랐을 때 예뻤던 립제품도 결국은 형광핑크빛만 남아서... 그거 생각하면 괜찮아요ㅋㅋ
부드럽고 밀착력 좋아서
데일리로 편하게 바르기 좋네요
각질도 잠재워줘서 급할 때 그냥 슥슥 바르고
음파음파하면 끝납니다
딱히 스킬도 필요없고 마음에 들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출퇴근시 용이하게 쓰겠어요
저의 한때 인생립이 숨어계셨던 마몽드...
지속력도 좋고 착색도 꽤 있어서 의외였어요
그리고 컬러들 참 잘 뽑아! 제가 험하게 써서 그런지 뚜껑을 자주 부시긴 했지만ㅎ
전 마몽드 원브랜드로만 살아도 괜찮을 만큼 마몽드가 꽤나 다 잘해여
마몽드 요즘 주춤하지만 좋은 브랜드니까 멈추지 말고 쑥쑥 성장하시길 응원합니다
이 가격에 제일 가성비 값인 크레용립 ㅠㅠ
사실 크레용 립 원조는 마몽드 아닌가효오!!!!
엄청 어렸을때 썼다가 최근에 갑자기 생각나서
구매해서 쓰고있는데 역시는 역쉬,,
매트해서 입술에 착붙립인데 건조하지않아요!!
발색력이 진짜 최고입니다ㅠㅠ
아침에 바르고
마스크에도 많이 안묻어나고
뭐 먹지않는이상 그대루에여~~
가격도 착허구ㅠㅍ
발색 걍 너무 예쁘고 엄청 매트하지도 않아서 꾸준히 잘 쓰고있오용!!
색상도 다양하고 국민 립펜슬 아닙니까아아아
근데 왜케 각질이 끼는지는 모를일이네여....ㅎㅎㅎ
맥만큼 매트한건 아닌데
케이스 생긴게 그래서 그런지... 남탓ㅎㅎㅎ
입술 각질관리 열심히 해야겟다 반성하고 있습니다!
원쁠원할때 사면 가성비 좋아용!
동생이랑 하나씩 사서 제가 두개쓰고있네요...
틴트라는 이름도 가지고있고 밤 타입은 원래 부드럽긴한데 크리미 한 제형을 굳이 또 붙인...
그래도!!! 밤이라는 이름 가지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기엔 발색 부분에서는 진짜 너므 맘에 드는 요녀석!! 세일할때는 가격도 넘 착한아이다~ 하지만...거기까지...
발림,컬러,가격만 좋았다ㅠㅠ
밤인데..촉촉한게 아니고 입술각질도 넘 심하게 생기고 틴트라는 이름이 들어갔다고 하기엔 지속력도 넘 부족하고 색상도 어떤색이든 핑크빛 정도만 조금 남고 다지워진다고 봐야한다ㅠㅠ 남은 핑크도 입술사이에 끼는거 닦아주지않는한은 휴지로 쓱 하면 다 묻어남...
재구매 의사는 없다~ 발색은 진짜 넘 맘에 들었는데ㅠㅠ
갈웜딥에 찰떡이라는 소문을 듣고 구입했는데 일단 펜슬형이라서 정교하게 바르기 편해요~벨벳 로즈 색상인데 워낙 유명한 색상이라 보이는색 그대로 발색되고 발림성도 좋아요~바른 후 살짝 매트하게 보여지지만 입술은 건조하지 않네요~ 아쉬운 점은 입술에 각질이 있다면 부각 될 수 있는 점이예요~
그래도 가격 대비 장점이 많아 좋다고 생각 해요~
여러가지 색상을 사용해봤는데 색은 정말 이쁘고 데일리로 항상 바르고 다니기도 좋아요 진하게 발색 되는게 마음에 들어요 하지만 각질부각이 좀 심하고 뻑뻑하게 발리는 느낌이 있어서 아쉽지만 각질이 없으신 분들에게 정말 추천합니다! 각질부각이 심하지만 색이 이뻐서 또 사고 싶은 틴트입니당
옵션 : 마몽드 크리미 컬러밤 인텐스 20호 레드페퍼 색상
☁
장점
- 제품력
(1) 색상
색상이 정말 예뻤습니다. 마몽드 컬러밤 인텐스에서 유명한 20호 레드페퍼 색상을 구매하였는데 완전 제가 생각했던 색상이 와서 정말 좋았습니다.
(2) 발림성
크레용이라는 컨셉인거 같아서 조금 벅벅할것을 예상했었는데 엄청 크리미하고 부드럽게 발려서 좋았습니다. 전혀 벅벅하지 않았고 자극적이지도 않았습니다.
(3) 발색
손등 발색이랑 입술 발색이랑 색상차이가 많이 나는 틴트. 립스틱등 많이 있는데 차이가 많이 나는 편은 아니었습니다. 그점에서 직접 오프라인으로 가서 발색을 해보고 믿고 구매해도 되겠다는 점에서 신뢰를 주었습니다,
(4) 제형
입술 모양이나 주름 등등 완전히 보여지는 입술에 착붙는 제형이기 때문에 호불호가 안갈리고 모두가 좋아할 제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5)양
양도 꽤 많은 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지금까지 창렬 브랜드를 많이 써보았기떄문에 돌려서 뺴 보았을떄 이정도면 가격대비 좋은거 같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6) 후진
후진이 안되는 립크레용도 많은데 다행이도 후진이 됬습니다. 그점에서 마음놓고 돌릴수 있다는점이 좋은거 같습니다
(7)부러짐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부러짐은 없었습니다.
-가격
(1) 가성비갑
저는 세일할때 450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엄청 싸게 잘 구매한거라고 생각합니다.
-그외
(1) 유통기간
세일할때 구매했는데도 불구하고유통기간은 2023년 10월 25일 까지 입니다. (보통 세일할때 유통기간이 얼마 안남은걸 섞어서 파는 회사도 있던데 여기 안그랬습니다.)
단점
(1) 뚜껑
뚜껑이 엄청 허접해서 가방에 넣고 다니면 금방 열리고 더러운게 막 묻어있는다.
(2)크기
예상했던 거보다 크기가 많이 작다.
(3) 부러짐
참고하려고 다른 리뷰를 보았는데 부러짐이 심하다고 하시는 분들 도계시더라고 요저는 부러짐이 심하지는 않았지만 참고하시라고 넣어봤습니다.
(4) 용기
뚜껑이랑 연관이 있는거 같기도 한데 저는 용기가 조금 아쉬웠습니다. 살짝 부실한거 같았어요 . 조금 더 튼튼하게 만들면 오래 쓸 수 있을 수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격대비 용량도 괜찮아요. 전 아리따움에서 1+1 세일할 때 색별로 다 사서 그런가 몇년째 다 못쓰고 있어요 ㅎ 발림성 너무 좋아서 그냥 쓱쓱 몇번이면 발색 제대로 나와요. 건조한 입술이라 각질부각 걱정했는데 제품 자체가 그렇게 매트한 타입이 아니라 괜찮았어요 너무 건조할땐 무색 립밤 먼저 바르고 바른적도 있어요~ 대체적으로 발색, 발림성, 가격 다 만족스러워요
이건 1+1 이벤트 or 50%할인을 하는 등 아주 저렴하게 겟할 수 있는 이벤트를 자주 하는 품목이에요. 그래서 학생 분들한테도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립 제품으로 추천해보고 싶어요!
제가 사용하던 거라 좀 더 뭉둑하긴 한데, 처음에는 약간 크레용처럼 생겼었어요. 아주 얇은 모양의 펜슬타입이라 아니라 쉽게 부러지지도 않구요 ㅎㅎㅎ 휴대하면서 쓰기도 참 좋아욯ㅎㅎㅎ
위 제품에서 가장 주목해야하는 장점이 있다면???
1. 본 색 그대로 피부에 발색된다는 점 (발색력이 아주 우수함)
2. 건조함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살짝은 새미매트한 그런 제형
3. 주름 사이사이를 잘 메워줘 촘촘하게 피부 사이사이에 밀착된다는 점
펜슬이라 초보자 분들도 부담없이 쉽게 바르실 수 있어서 추천드리고 싶구요.
매트한 제형인데 건조함이 거의 없어요. 막 입술 당기고 그런것 때문에 촉촉립을 주로 사용하셨던 분들이 매트립에 입문하시기에 되게 괜찮은 립 펜슬이에용 ㅎㅎ 저도 이 제품으로 입문했거든요 ㅋㅋㅋㅋ
립스틱 / 틴트 / 립밤의 장점만을 모아 부드럽게 밀착되는 크레용 타입의 립 펜슬이에용. 보습감이 엄청 느껴지는 건 절대 아니지만, 이상하리만치 이거 바르고 나면 엄청 가볍고 그냥 마치 내 입술인 듯 건조하지도 않아서 좋더라구용
내 입술처럼 쫙 밀착되듯이 발려서 입술 주름 사이사이를 되게 잘 메워줘요!
이거 바른다고 해서 막 각질이 미친듯이 부각돼진 않지만,,아무래도 완벽 밀착되는 제품이라 각질 많은 상태에서 바르면 오히려 그 각질들이 더 부각되니까 항상 어느정도는 입술 관리해주시고 사용해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ㅎㅎ
일단 컬러 종류가 많아서 선택할 폭이 넓어요. 그리고 본통이랑 립 색이랑 같아서 굳이 뚜껑을 안 열어도 색 확인이 가능해서 좋아요.
매트하게 마무리 되고 심하게 문지르거나 찍어내지 않는 이상 묻어나지 않아요. 틴트보단 지속력 좋은 립스틱에 가까운 편이에요.
입술에 각질 제거가 제대로 안되면 각질부각이 심해요. 그리고 입술상태가 안 좋은 날 바르면 그대로 다 표출돼요. 주름이나 입술상태가 다 나타나요. 그래서 이걸 예쁘게 바르고 싶으면 무조건 입술 상태가 좋은 날 발라야해요.
향은 그냥 립스틱하면 떠오르는 향이에요. 그렇게 역하지도 않고 거슬릴 정도는 아니에요. 향 민감하신 분들도 잘 사용하실 수 있을 정도에요.
가끔 1+1행사를 많이하는데 그때 사두면 좋아요.
전체적으로 좋은 제품. 입술상태가 좋은 날에만 바를수 있다는게 아쉽긴 하지만 가성비도 좋고 제품 자체는 좋음.
부드럽게 밀착되는? 은 잘 모르겠는데,,, 발림성은 립스틱느낌의 벨벳텍스처 마몽드 크레용 립라인은 소지하기도 편하고 슬림한 패키지로 가볍게 바를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발림성은 정말 크레용같은 느낌? 발색력은 좋음
보송보송한 마무리감 11호 벨벳레드컬러는 가을가을한 색감, 원래 내 입술인 듯 자연스러운 립 컬러 연출이 가능!! 가을웜톤인 분들한테 찰떡일 듯
지속력은 어쩌죠,,ㅜ 구림 그럼에도 컬러가 이뻐 데일리 립~ 컬러가 지속력을 이겼네요ㅋㅋㅋ
컬러감을 중요시한다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