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케누디 구매🌟
👩🏻 21호보다 약간 밝은 피부톤(19-20 추정), 노란 쿨톤(여쿨라), 페일-라이트 베스트, 지성피부
1호 부케누디 컬러를 샀어요! 립밤을 평소에 잘 안 바르는 편이라 조금 건조하고 개인적으로 주름이 많은 것 같다고 생각하는 입술이에요! 퍼스널컬러는 여름쿨라이트입니당 립베이스로 쓸 립을 여러개 찾아보다 부케누디가 유명하기도 하구 실제 매장에서 손등발색을 해보았을 때 괜찮다고 생각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발라보니 발림성 너무 부드럽고 색이 너무 예뻤어요ㅠㅠ 립라인 따기도 되게 쉬웠고 립베이스로 너무 찰떡이더라구요... 다만 조금 건조하다는 생각이 들었고(요새 다른 립을 발라도 가끔 느끼긴 합니당) 각질 정리를 해주고 발라야 할 것 같아요! 주름끼임도 조금 있었구요 하지만 예뻐서 너무 잘 쓸 것 같습니당!
이 리뷰는 2021.03.26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