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개인적으로 향이 불호입니다😭
✔️음 네 무화과 향기까지 좋아여 첫향이 나쁘지 않은데요. 그 뒤에 잔향이 코코넛 냄새입니다. 제가 코코넛을 싫어하지는 않는데 전 이런 독특한 나만의 냄새가 아직은 잘 안 맞아요. 그냥 누구나에게 다 좋은 냄새가 좋습니다.
✔️지속력은 꽤 좋은 편으로 기억합니다.
✔️선물 받은 거라서 조금씩 쓰긴 썼는데 하하... 향수는 꼭 향기를 맡아보고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려요
와우
향 개좋습니다
뿌리면 무화과향이 파악 나면서 코코넛향이 나다가 점점 나무뿌리??같은 씁쓸한 향이 올라오고 남더라구요
처음에는 코코넛향이 더 좋은거같았는데 은근 느끼한 것 같아서 퍼퓸의 씁쓸한 향이 더 낫네요 밀키한건 뚜왈렛입니다
일단 내가 뿌리면 내가 기분 좋은데...
부모님은 그냥 무화과가 별로라 이향도 별로라고하시더라구요
근데 난 만족ㅋㅋ 침구에 뿌려도 좋습니다
뚜왈렛에 비해 무화과 향은 적고 미들 노트인 코코넛 향은 지나치게 강해 머리가 아플정도 입니다....ㅠㅠ 저처럼 은은하게 남아있는 향수의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퍼퓸은 너무 멀미난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어요! 이건 제 개취입니다만 계속 향이 남아있길 원하시는 분들은 또 퍼퓸 선호하시기도 하니 반드시 시향뿐이 아니라 착향도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