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자연 그대로의 무화과 향
무화과 향 덕후 여기 있습니다!!!!!🙋🏻♀️
이건 그냥 무화과 그 자체!! 인위적이지 않은 그런 무화과 향 이라고 생각해요. 처음에 딱 뿌렸을 때는 별로일 수도 있지만 잔향이 정말 좋아요.. 잔향이 은은한데 그 은은함이 계속 느껴지는 그런 느낌. 제품 설명에도 나와있는 것처럼 그냥 무화과 향만 느껴지는 게 아니라 자연적인 향도 잘 느껴져요. 비가 내린 후에 더 진하게 나는 풀 냄새, 숲속에서 가득 느껴지는 나무 냄새, 이런 게 다 조화롭게 느껴지는 그런 향수..😍 그냥 저는 모든 게 다 너무 좋아요.🙊☺️
이 리뷰는 2022.08.12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