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만 가면 이게 눈에 아주 띄어서 이사간김에 소품인테리어용으로 구입했어요!! 달달한 방향제향이 나서,, 침실과 드레스룸, 파우더룸에 넣어놨는데!!
향긋한 꽃향기가 나서 좋습니다!! 긍데 큰방은 하나 가지고는 방에 향이 마니 나지않는거 같아요;;
스틱을 3개만 꽂다가!! 스틱을 6개 꽂았더니, 그마나 향이 조금 더 나는거 같았어요!! 불편한점이 마개인데, 무지 안열립니다! ㅠㅜ 처음에 정말 애먹었어요!!!! 지릿대첨 안에 얇은 철사같은걸 넣고 열면 쉽게 열리긴합니다;;
천일홍향만 썼었는데!! 다른 향도 써볼까?? 생각중입니다! 세일을 자주 하는 제품이예요! 세일하면 올리브영에서 만7천원대로 구입가능해요!! 스틱을 3개~~4개정도 꽂으면 한 한달정도 향이 가는거 같습니다!!
나뿌진 않은데,, 향이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예요!!;;
무난무난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