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로 말할것같으면...남동생 방에서도 안나는 홀애비 냄새가 방에서 나서,, 엄마가 너무 충격받았던,, 인간입니다,, 홀홀홀,,, 안그래도 냄새를 없애야 하던 찰나에 잘 받았죠,,,
일단 뜯으면 예쁩니다 딱 심플한 용기에 드라이플라워 들어있어서 진짜 예쁘긴 예뻐요
그리고 저는 달달한 향 좋아해서 향도 좋습니다. 뭔가 느낌이 설빙에서 쓰는 디퓨저 느낌도 있고 젤리나 풍선껌 느낌도 있어요. 근데 방에 두고 쓰려니까 좀 어질어질한 느낌도 받아요 너무 향이 강해서 ㅎ... 스틱도 엄청 많이 줬는데 솔직히 다는 필요없는것같고여 한두개만 쓰고 있습니다 근데 냄새를 빼준다기보다는 냄새끼리 섞입니다 예...
체험단 받으신분들중에 향 별로신분들은 동대문가서 향 사서 바꾸셔도 될것같아여 예뻐서 버리긴 아까우니깧...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