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평단리뷰
퇴근하고 방문열었을때 좋은향이 확~퍼지는게 너무 좋아서 디퓨저에 맛들이기 시작. 제품받고 열었을때 디퓨저 자체가 정말 예뻐서 놀랬음. 드라이 플라워가 들어가 있으니 품격이 다름. 인테리어 소품 역할 톡톡히 할듯. 하지만 기대했던거보다 발향이 좋지않아 리드꽂아놓고 몇일이 지나도 방 전체에 향이 퍼지않음ㅠㅠ 기존에 쓰던 디퓨저는 문열어놓고있으면 거실까지 퍼졌는데... 게다가 방도 코딱지만한데 근처에 가야 향을 느낄수있음. 그리고 향이 내 취향이 아니었음 원래 단향을 좋아하는 편인데, 얜 인공적인 단향임. 향기는 개취이니 뭐... 하지만 발향이 좋은편이 아니라 구매의사는 없음. 드라이 플라워때문인건지 가격대비 용량도 적은듯. 단순히 예쁜 디퓨저 찾으시는 분들께는 좋을듯~ 디자인은 정말 예쁨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