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톤분들 이 섀도우가 사고 싶다면 좀만 더 고민해 보세요🌼🌼🌼
난 소올직히 이게 왜 2윈진 모르겠다 갑자기 섀도우가 사고 싶어서 막 샀는데 내가 산 색 중에 매트 계열은 그레이캣, 로즈블랭킷, 시스루웡피스, 밀크티임
매트 계열중에 쿨톤 컬러만 쫙 삼 쿨톤 분들이 사고 싶다면 저 컬러들 사시면 될듯
하지만 뼈쿨인 나한텐 저것들도 조금 웜하긴 했음
발림성도 좋고 괜찮은데 케이스가 부실할 것 같은데 탄탄했음 근데 지속력이 좀 약함
이런데 왜 2위지...? 잘 이해가 안 간다
(아 그리고 쿨톤 분들 그레이캣 코쉐딩 용으로 딱임 진자 그레이켓은 코쉐딩 용으로 긁어서 썼다)
근데 어쨌든 저런 이유들이 있는데 왜 2윈진 모르겠음 좋긴 좋은데 2위까진....? 흠..: 그리고 밀크티랑 시스루 원피스는 진짜 뭐가 다른지 1도 모르겠다 발색해보면 다른데 눈에 올리면 똑같음 심지어 로즈블랭킷은 여러분들이 잘 아시는 에뛰드 달달한 대추차랑 비슷함 달달한 대추차에서 핑크끼 살짝 줄어든? 어쨌든 비슷함
굳이 쿨톤이 4000원 주고 살 메리트는 없음 웜톤은 잘 모르겠다
다시함ㄴ번 말하지만 나쁜 건 아님 홀리카홀리카가 웜톤 기열을 잘 뽑으니까 쿨톤은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