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드하이힐 제품 사용한 갈웜입니다
일단 뮤트제품 좋아하시는 분들 진짜 너무 좋아하실만한 제품이에요
섀도우에 약간씩 펄이 들어가 있는데 그 자잘한 펄들이 너무 이쁩니다
눈두덩이와 볼따구까지 한번에 해결가능하고 딘독 섀도우로 쓰기에도 넘 이쁜 컬러였습니다.
이 제품은 정말 갈웜용 핑크인 느낌의 누디 뿜뿜 핑크에요
단독으로 사용하기에는 약간 눈이 부은듯한 느낌을 줄 수 있지만 섀도우랑 피크 겸용으로 사용해서 분위기를 통일시키는데에 정말 제격인 섀도우 입니다
올리브영 에서 2+1으로 판매할때 구입했어요, 투샷아메리카노랑베베컬러2개 구입했는데, 투샷아메리카노는 붉은끼없는 고동색으로 아이라이너 풀어주기 좋은 타입이라서 쓰고 있고, 베베는 애교살에 바르기 좋은 색으로 나와서 씁니다, 가루날림없이 색이 굉장히 잘 발색되는 컬러감이 들이여서 한두개는 써서 가지고 있는 섀도우랑 같이 믹스하기 좋은 섀도우들이 많아요, 질이 굉장히 좋습니다!!
그레이캣
쿨톤에게 실용적인 색상이라는 추천을 받고 구매했으나 눈두덩이 발색시 미묘한 노란기와 붉은기가 보임. 피부톤의 문제인줄 알았는데 지인 피셜, 홀리카는 특유의 붉은기가 특징이란다. 4구 트러플의 산화철 구름스러운 색감에 약간 실망했던 기억이 있는지라 바로 납득.
다행히 붉은기가 아주 안 받는 톤은 아니기에 자꾸 쓰다보니 정들어 힛팬까지 갈 것 같긴 한데... 그레이캣 외에도 구매하는 섀도우마다 절묘하게 레드가 몇 방울 들어가 있으니 이젠 감안하고 지르게 됨. 지인 말마따나 그냥 브랜드 특징이라고 생각하는 중. 사실 작성자의 원픽 취향은 노란기도 붉은기도 일절 없는 정직한 저채도 밀가루~시멘트톤 색감인지라 대중적으로 환영받는 코드는 아니니 이해하는 바다.
발색력과 발림성은 로드샵 탑티어라는 명성에 걸맞게 우수함. 뭉침없이 가볍게 올라가니 단계별 음영표현에 탁월. 혐루날림이 덜하고 밀착력이 좋아 요즘엔 삐아 율무 대신 씀. 그러나 노란기 붉은기가 여전히 거슬리는 것 또한 사실이다. 한 20회 정도 더 쓰다보면 그러려니 하고 순응할듯.
+ 희한하게 다른 주변인들 (조사인원: 6인) 말을 들어보면 붉은기는 있어도 노란기는 없다고 함. 롬앤 메밀꽃도 그렇고 그냥 작성자 살가죽이 유독 노란기에 민감한듯... 그런듯.
스트로베리크림,유니콘헤어,그레이캣,리코타치즈,타로스파클 보유중
내가 웜기를 잘 감지하는 쿨톤인지 모르겠지만 스트로베리크림은 여쿨보단 봄웜 섀도우.바르면 웜한 연핑크로 올라온다.유니콘헤어는 화사한 색상은 절대 아니고 그레이캣은 이런 회끼도는 음영색들을 많이 갖고 있는데다 코쉐딩도 안 해서..ㅎ리코타치즈도 미묘하게 노란끼가 도는 매트 섀도우. 코스맥스 제조라 질은 좋다.
봄웜 라이트들 잘 들어.. 무조건 사야하는 것이 있어
1. 스트로베리크림
: 이건 ㄹㅇ 혁명 눈 화장 할때 얘 안거치면 그 다음거를 얹지를 못함. 핑크 베이스 섀도우인데 단독으로 발라도 이쁘고 흰끼 왕창도는 핑크 색이라 그 다음에 아무 색깔 발라도 화장이 안 망하는 매직 ( 봄웜라이트들 솔까 섀도우 팔레트 하나 사면 몇 개중에 못 쓰는 색깔들 많이 보이잖아요? 돈 낭비 하지 마시고 싱글 섀도우 장만하세여 ㅇㅇ)
2. 리코타치즈
: 개 미침. 개 미침. 이거 없이 화장 못함 1번과도 같은 존재
이건 멀티적으로 쓸 수 있는데 눈 밑 가루날림 방지로 파우더같은 존재도 될 수 있고 진한 색깔 바를때 눈 부어보임 방지를 위해서 위에 덧 발라주거나 섞어서 쓰면 개꿀템
3. 바닐라쉬폰
: 얘는 애교살 섀도우로 추천! 글리터나 펄섀도우 바르기 전에 미리 이거 깔아두고 바르면 더 입체적이고 튀어나와 보여서 강추! 그리고 이건 단독으로 눈두덩이에 발라도 너무 이쁨.. 이거 베이스로 깔고 그냥 흔한 갈색 섀도우 얹으면 데일리 메컵 뚝딱 섀도우 팔레트에 있는 색들 저리가라임
후기가 좋아서 사용해봤는데 처음 발색했을 때는 색이 괜찮아서 만족했는데 지속력이 오래가지 않더라구요ㅜㅜㅜ 평소에는 에뛰드나 클리오 팔레트나 싱글 섀도우를 이용해서 하는데 밤에 보면 섀도우가 남아있는데 요 아이는 그냥 화장하고 밖에서 수정할 때 보면 다 없어져있더라구요ㅜㅜㅜ
색은 이쁘지만 지속력이 아쉬운 제품 ㅜㅜ
#사요 그레이캣 색상 구매했습니다 가루날림 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건 활용성인데요 음영을 넣는 일반적인 쓰임부터 아이브로우 파우더 그리고 컨투어링까지 완벽하게 끝낼 수 있어요 원래 그 용도였다고 해도 믿을 정도로 컨투어링/아이브로우에 자연스러운 색상입니다
그레이 캣 사용 중 입니다. 현재 힛팬 상태예요.
질감은 되게 입자가 고와서 부드럽습니다. 어퓨의 유명한 블러셔와 비슷합니다. 작은 입자와 부드러움 면에서 타사의 아이섀도우와 비교했을 때 만족감이 큽니다!! 입자가 작아 브러쉬로 문지르면 가루날림이 있지만, 고운 입자는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해요.
발색은 회브라운 그 자체입니다. 제가 회브라운 덕후여서 많은 제품을 사용해 봤는데요, 타사에 비해 붉은끼와 노란끼가 덜해 탁하고 칙칙함이 덜합니다. 특히 겉으로 보기에는 회빛이 돌지만 채도 높은 브라운색이 확 올라오는 제품도 많았는데요, 이 제품은 그렇지 않아요. 음.. 그러니까 칙칙한 '갈색' 느낌이 적어요.
제품이 고와서 브러쉬를 탁탁 털고 살살 그라데이션 하면, 자연스럽게 올라갑니다. 연하게 쌓아올려 조절을 할 수 있다는게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콧대 섀딩을 회끼가 감도는 색으로 하고 싶으시면 그레이캣 적극 추천합니다. 저는 갈색이 많이 부담스럽고 노란끼와 붉은끼가 안 맞아요. 그래서 이 컬러로 콧대 섀딩도 같이 해주고 있습니다. 이질감 없이 잘 표현되어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피부 타입:
가을 소프트매장 가서 구매 후 화장대의 최애 섀도우 색상이 되어버린 !누드 하이힐!
핑크 핑크한 생기있는 눈을 연출하고 싶은데 핑크는 안 어울려서 부담스러우신 분 구매하세요
정말 핑크라 하기도 주황이라고 하기도 얘매한 그런 오묘한 색상이에요
연해서 베이스로 깔고 그 위에 아무거나 올리기 좋아요
섀도우 재구매하고싶은 템은 처음이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발색도 색상도 괜찮아요
행사도 자주해서 그런지..저는 섀도우를
팔레트로도 잘 사지만 하나하나 있는것도
좋아하는 편이라서..
만약 팔레트를 사고 싶은데 고민이, 되거나
색상이 애매하다 싶을때 사도 좋고 또 한두개 사서 써보고
큰거 사도 될듯..생각보다 여러면에서
무난하게 쓰기 좋음
베이스로 깔아주기 좋은데다가 가볍고 뭔가 보들거리는
느낌이 더 잘들어서 좋아요..톤을 크게 따지지
않지만은 타는 분들에게도 나름 잘 맞음
#시스루원피스
이 컬러 구매해보고 홀리카 4구 팔레트를 샀어요.
채도 낮은 뮤트한 컬러입니당
제 피부가 발색이 항상 좀 붉게 올라오는데
이건 보이는 그대로 발색돼요. 이런 섀도우 정말 오랜만인 것 같아요
또, 발색도 부담스럽지 않은 정도로 적당히 되고
가루날림도 심하지 않아요 !!
가을 웜 뮤트인데 이런 섀도우 몇 개 있는 것 중
이게 제일 은은하고 뮤트한 느낌
다른 컬러도 3개 더 구경중이에요
홀리카 섀도우 좋네요
저는 애프리콧크림이랑 밀크티색상 구입했어요!! 우선 홀리카홀리카 섀도우 질이 좋아요 되게 부드럽고 발색도 잘 됩니다 대신 가루날림은 좀 있긴한데 좋네요 그리고 색상도 너무 이뻐요♡ 특히 애프리콧크림 강추합니다!!! 봄웜한테 찰떡이에요 저는 치크로도 사용하고 있는데 너어무 예뻐요😭 살구색인데 막 튀지도 않고 너무 차분하지도 않은 적당히 생기있는 색이에요 그리고 밀크티는 확실히 쿨톤분들한테 어울릴거같아요.. 웜톤도 충분히 쓸수있는 색이지만 제눈에는 좀 칙칙해보이긴 하네요 그래도 펄도 조금 들어가있어서 마냥 칙칙하진 않아요 색은 참 잘뽑아낸 거같숩니당 쿨톤분들이 이거 하나만 올려줘도 분위기깡패될거 같은 느낌?! 쨋든 홀리카홀리카 섀도우 좋네여❤
스트로베리 크림 컬러 사용 중이에요 :)
원래 홀리카 색조 제품들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매트 섀도우는 퀄리티가 꽤 좋더라고요. 매트 타입이 간혹 뭉치거나 발색이 잘 안 되는 경우도 있는데 홀리카 섀도우는 전체적으로 발색력이 좋고 밀착력도 좋았어요.
스트로베리 크림은 이름처럼 화사한 베이비핑크색인데 눈화장 전에 베이스로 깔아주고 블러셔로도 같이 써 주면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예쁘더라고요. 원래 베이스용 섀도우로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썼는데 모노아이즈보다 가성비나 제품력이 훨씬 더 좋은 것 같아요.
스트로베리 크림 색상 사용하는데 엄청 좋아요
일단 질감이 부드럽고 손으로 슥슥 펴바르기에도 발림성 지속력 다 좋았고 색도 부드러운 기본 쿨톤 색이라서 무난하게 바르기 딱좋달까 베이스로 제일 괜찮은 제품 ㅋㅋㅋ
화장하기 귀찮은날은 이거만 단독으로 바르고 나가요
브러쉬로 펴바르면 더 투명하게 발리고 손으로 바르면 확실하게 컬러가 보이면서 이런 연한 핑크치고 이정도 발색이면 로드샵에서 이만한 제품 찾기는 힘들거같아요 ㅎㅎ
시스루원피스! 차분한 핑크브라운?이에용 쨍하지 않고 물에 탄 듯한 색이라 부어보이지도 않고 색 자체가 엄한 브라운!이 아니라서 답답해보이지도 않아요 입자도 고와서 색감이 눈에 잘 물드는 느낌? 어울리건 안어울리건 하나쯤은 소장해둘만한 아이템입니다
시스루 원피스! 기억하세유
MGA01 그레이캣 색상 구매했습니다
제품이 굉장히 질이 좋아요
1. 여닫이가 단단해서 샐 일이 없어보임
2. 섀도우가 단단하고 가루날림이 적음
3. 깨질 거 같지 않음
4. 색감이 잘 빠졌음
5. 이정도 퀄리티에 저 가격이면 만족
그레이캣 색상이 쿨톤에게 딱 맞는 노란끼 없는 메밀면 색깔이라길래 냉큼 구매해서사용했습니다! 색감 정말 좋더라구요! 겨쿨딥 입장에서 굉장히 잘 받는 섀도우입니다. 아침에 시간 없을 때 대충 눈 위에 슥슥 해줘도 음영이 사니 자주 쓰게 되는 제품입니다.
파스텔 톤 색상에 색상도 짱👍
아침에 바르면 저녁까지 지속되는 지속력도 완전 짱짱!!👍
인생 2n년차 인생 섀도우임 ㅋㅋㅋㅋㅋ
세일할 때마다 하나씩은 사야하는 인생 템입니다
특히나 쿨톤인 저에게는 스트로베리크림 색상을 애용하는데 이게 또 색상이 그렇게 예쁠 수 없습니다😍❤
원래 쓰던 섀도우 팔레트들 중에 스트로베리크림 색상처럼 빨기우유 색상들이 있는데 이 색상들만 빨리 닳아 없어져서 속상했는데.....ㅋㅋㅋㅋ
홀리카홀리카에서 나온 섀도우 엄청 사랑합니다♡
섀도우 자체가 습식이라서 가루날림도 없고 발색이 굉장히 잘된다 색상이 웜톤에 치우쳐서 그 점이 아쉽긴한데 웜톤색도 쿨톤이 충분히 써도 되는 제품
색이 더 다양하게 나왔으면 좋겠음
세일도 많이 해서 쟁이면 진짜 좋다
로드샵 섀도우 중 가장 좋은듯 색은 에뛰드가 더 잘뽑고 제품 질 자체는 홀리카홀리카가 좋은듯
에뛰드보다 섀도우 양도 많고 케이스도 더 단단한듯
재구매 의사 있음
글리터가 조금 큰 버전도 나왔으면 좋겠음
#봄이왔나봄 리뷰!
저는 MCR01 색상을 구매했습니다~
아오이유우 블러셔로 유명한 슈에무라 제품의 저렴이 버전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어요!!
우선 저는 봄웜톤이구요!!평소 블러셔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이에요! 블러셔를 안 하면 생기가 없어보여요ㅠㅠ
이 컬러는 밝은 물복숭아 색이라고 해야 하나..암튼 바르는 순간 얼굴빛이 확 살면서 인간 살구가 된 느낌이에요 진짜 너무 예쁩니다!!
그리구 섀도우라서 그런지 입자가 매우 곱고, 가루날림도 적어요!! 지속력도 매우 좋은 편이구요 ㅎㅎㅎ
양도 넉넉해서 지금 1년째 사용중인데도 아직 많이 남아있네요 ㅎㅎ
아 그리구 원래 섀도우로 나온만큼 섀도우로 사용하셔도 좋아요! 베이스 컬러로 사용하기 딱~
암튼 많은 분들이 요 컬러 꼭 써보셨으면 좋겠어요! 특히 봄웜 분들에게 딱..새내기 분들에게 딱...!!!!
그레이켓 쉐딩으로 써서 지금 3개째 다씀
쉐딩하기 좋은색에 휴대성도 좋아서 여행용으로 딱임
색도 그림자색과 비슷하고 흰끼나지도 않고 좋음
턱 아주 잘깍여서 만족스럽게 쟁여두고 쓰는중
세일안해도 저렴한 가격이라 더 세일을 안해 아쉽지만..20프로 할인으로도 충분히 저렴하니 만족
사실 케이스 내구성 너무 캐스터내츠 되기 쉬워서..
짱짱 주고싶진 않았지만
정말 저한테는 단종되면 큰일나는x가성비 만능템인
그레이캣이 있기 때문에...
다 감안하고 짱짱 점수 드려요-!
진심 그레이캣 최고...
콧대음영은 좀 무리긴한데
눈썹+ 눈 음영+ 헤어라인+ 턱 쉐딩까지(브러쉬에 고루 묻히면) 한 큐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너무 웜하지 않고 그림자스러운 음영 중 진한 부분 필요할 때 쓰면 좋아요👍🏻
바나나컬러사용하고있어요
이름답게 노르스름한빛이도는 음영컬러에요
눈가에 착색이 있지만 색깔도 잘 덮혀서나와요
가루날림이 없진않지만 로드샵치고 가루가 되게 고와서 나오는 가루날림같아요
눈에 발랐을때 떨어져나오는가루도없구요
가성비 짱짱인듯합니다 전체적으로 붉은섀도우와 음영섀도우가 예뻤던걸로 기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