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에 섀도우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서 좋아요
제 기준 애뛰드섀도보다 지속력 좋고, 미샤섀도급으로 발색 좋았어요!
매트섀도우 중에서 딸기어쩌구 사봤는데 눈에 베이스섀도우로 바름 눈탱이 밤탱쓰~ 되지만 삼각존에 채움 ㄹㅇ 여리여리 눈물 한방울 똑~ 연출 가능합니다.
이건 블러셔로 바를 때 진가를 발휘하는데 와 진짜 진심으로 블러셔 덕후인 제게 크리니크 다음으로 손 많이 가는 제품이었어요.
봄웜라이트라 쿨톤 분들한테 어울리는 거 얼굴에서 퉷하거 뱉어내는데 이건 쿨톤색같은데 바르면 너모 옙어요 ㅜㅜㅜ
한가지 단점은 색상은 많은데 선택의 폭이 좁은 느낌
딱 봤을 때 와 이쁘다! 수집각이다.. 이런 색상이 별로 없었고, 있더라도 제겐 안 어울리는 색상이 많더라고요 (;´༎ຶД༎ຶ`)
그래도 저희 지역엔 없어서 담에 다른 지역 놀러가면 쟁야와야겠어요
이 리뷰는 2020.12.26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