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리뷰입니다!
저는 매트섀도우 덕후라 왠만한 브랜드 매트섀도우는 다 써봤는데 홀리카홀리카 섀도우는 코스맥스 제조에 색도 다양해서 오랜 위시였어요ㅎ
우선 질은 정말 괜찮아요ㅎ 이 가격으로 이정도 질의 섀도우면 전색상 다 질러도 후회없을 정도에요ㅎ 그치만 아쉬운게 매트섀도우면 아예 펄이 없게 만들어야하는데 본통으로 봐도, 눈에 발라봐도 펄이 티가 나네요ㅠ 아예 펄없는 섀도우를 원하신다면 그 색은 피해서 사셔야할꺼에요ㅠ 제가 받은 누드하이힐, 밀크티는 펄이 있었습니다ㅠ
4가지 색상을 받았는데 약간 붉은느낌이 있어서 대부분 편하게 잘 쓸수 있는 색이에요ㅎ 이 라인에서는 색만 고르면 실패없이 구매하실수 있을꺼에요ㅎ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