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로 쓰기 좋아요.
가루날림 적고, 색이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가격도 착하니 가성비 갑인 제품이란 말이 딱이에요.
베이스의 경우 발색 존재감 뽝!! 되는건 당연히 싫어하는데, 은은하고 예쁘게 잘되구요. 베이스만 발라도 굿굿!
전 손으로 거의 안하고 브러쉬 사용해서 화장하는데 어렵지 않게 사용했어요~
#누드하이힐 : 봄웜인 저에게 찰떡이에요. 코럴나 오렌지계열 아이메이크업을 주로 하는데 저에게 손 자주 가는 섀도우 중 하나 입니다. 물론 단독으로 사용하기도 좋습니다. 이걸로 치크하기도 해요.
#시스루원피스 : 이건 말린장미 레드컬러계열 아이메이크업할때 베이스로 쓰는데 굿굿. 누드 하이힐보다 붉은끼가 좀 더 돌아요. 근데 전 오렌지 위주로 많이 해서 손은 생각보다 안가네요. 그래도 분위기 있는 화장하고 싶을땐 좋아요~
이 두색 모두 베이스,치크로 쓰기 무난해요. 둘 중에 하나만 고르라면 누드하이힐 추천해용~(21호, 봄웜타입)
이 리뷰는 2020.05.05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