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리뷰에요
색상은 밀크티,누드하이힐,레더스커트,로즈블랭킷 4가지 색상을 받았어요. 저는 웜톤이라 핑크끼가 많이 도는 로즈블랭킷 빼고는 색상은 다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레더스커트 색상이 젤 예쁜둣 ㅎ ㅎ 그리고 입자가 정말 고운편이라 좋았어요. 그리고 발색력도 너무 좋았는데 가루날림은 전 아주 조금은 있는거 같더라구요 ㅠ 그래도 이정도면 로드샵 섀도우중 제일 좋은 것 같아요! 굳이 단점을 꼽자면 케이스가!!!! 커서 좋긴한데 너무 뾰족뾰족 사각형,,ㅠ 가끔 손 아파요 ㅠ 😢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