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 브러쉬 중에 얘가 갑인거 같아요 저는 밀어서는 거의 안 바르고 얼굴에 얇게 올려둔 다음 얘로 통톹통 두들겨서 바르는데 그럼 브러쉬가 파데 하나도 안먹고 그대로 피부에 다 남겨두면서 밀착은 다 시켜줘서 모공도 메꿔지고 커버력도 오지게 댑니다.. 저한테 모공이 있었다는걸 다른 브러쉬로 바꾸고 나서 알았어요 진심... 지속력도 얘로 바르면 밤새도록 오래가요 (웨지퍼프 물먹퍼프 쓱싹브러쉬 납작브러쉬 다 써봄) 얘의 소중함을 모르고 익숙함에 속아 그 좋다는 꾸셀 납작브러쉬를 최근에 사봤는데 얇게 표현되는건 꾸셀이 더 좋지만 지속력이랑 커버력이 얘를 못 따라가네요 크기도 커서 퍼프로 바르는거보다 빠르구요 똥손도 쓸수 잇어요 스킬 필요업서요 뚜들기면 결자국 아예 업서요 걍 세계 최강이에요!!!!!!!!! 더이상 표현할 방법이 업네!!!!! 진짜 단점을 굳이 꼽자면 파데를 있는 그대로 다 올려주기 때문에 얇게 발리는 느낌은 적고(밀착은 다됨), 그래서 시간지나면 끼임은 살짝 잇어요 글구 너무 촘촘하구 틈이 업서서 빨때는 진짜 좀 헴드러요 그거 빼고는 걍 평생템 꾸셀보다 좋다는거에 놀랫슴다... 소중함 잃지마 진쨔르...♡
이 리뷰는 2019.05.23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