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매장에서 어쩌다가 메이크업 수정받고
구입한 브러쉬인데....
대단한 녀석임.
멀티 태스커보다 빠르게 슥삭슥삭 문질러
베이스를 완성 할 수 있음.
모공끼임도 브러쉬 결도 남지 않아 그저 감탄만.
이거 완전 득템이야~*
추가)
추가 구매해서 현재까지 잘 쓰고 있어요.
세척과 건조가 까다로운 편이고,
헤드와 바디가 연결된 부분이 얄쌍해서
부주의하면 부러질 수 있다는 게 단점이지만
윤기창조보다 사용이 간편하고,
파운데이션은 덜 먹어요.
여러가지 제형의 파운데이션을 이 녀석과
함께 했는데 촉촉한 리퀴드 파운데이션이
가장 궁합이 잘 맞았어요~
견미리팩트같은 고체팩트나 쿠션도 괜찮긴
했지만 테크닉을 요구하더라구요.
여행용으로 휴대가 불편하다는 리뷰를 봐서요~~
전 케이스를 투명테잎으로 단단하게 리폼해서 여행용으로 써요~
(남편이 애쓴다고.....ㅜㅡ)
여행지에서 사용하고 케이스에 넣을 땐
깨끗한 티슈로 감싸서 오염을 방지하구요~
별 거 아닌 것 같은 게 쓸모 있던데요~
이 리뷰는 2018.02.19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