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권에 좋다는 브러쉬 다 써봤는데요.
여태까지 썼던 브러쉬 중에 가장 BEST에요 !!👍🏻👍🏻
솔이 많고 부드러우면 약하기 마련인데,
부드러운데도 모도 안빠지고 튼튼해요!
브러쉬가 화장품을 먹지 않는다는 것도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솔이 정말 부드럽고, 빽빽한 모와 튼튼한 내구성,
화장품을 안먹어서 세척도 쉽고,
결도 1도 안남고. 모공이 부각되지않고 피부표현도 예쁘고.
크기가 커서 화장이 금세 돼서 시간도 절약돼요.
단점을 찾아볼래야 찾아볼 수가 없는 아이... 갑 of 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