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정도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일단 붓자국이 하나도 안남고 붓이 커서 몇번 쓱쓱바르면 금방 다 바를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세척 어려우신분들! 클렌징폼같은 제형말고 클렌징젤이나 클렌징밀크로 세척하시면 말끔하고 빠르게 세척가능해요!
암튼 모공도 다 가려지고 정말 좋습니당!
미쳤나봄 진짜 너무너무 좋음 방금 써봤는데 결자국 진짜 하나도 안남....... 다쓰고 브러쉬봤는데 브러쉬에도 안묻어있음 (내가 못본거일수도) 납작 브러쉬쓰다가 이걸로 갈아탈듯 그리고 당분간 퍼프는 안쓸거 같아요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와 모공이 다 가려잠 ㅠㅠㅠㅠㅠㅠ 밀착력 개쩔어요ㅠㅠㅠㅠㅠㅠ
작은 브러쉬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단점이있다면 손잡이? 부분이 너무 얇아서 부러질거같아요...
참고로 조르지오 아르마니랑 에스쁘아 엑스..어쩌구 크림 써봤습니당
순위권에 좋다는 브러쉬 다 써봤는데요.
여태까지 썼던 브러쉬 중에 가장 BEST에요 !!👍🏻👍🏻
솔이 많고 부드러우면 약하기 마련인데,
부드러운데도 모도 안빠지고 튼튼해요!
브러쉬가 화장품을 먹지 않는다는 것도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솔이 정말 부드럽고, 빽빽한 모와 튼튼한 내구성,
화장품을 안먹어서 세척도 쉽고,
결도 1도 안남고. 모공이 부각되지않고 피부표현도 예쁘고.
크기가 커서 화장이 금세 돼서 시간도 절약돼요.
단점을 찾아볼래야 찾아볼 수가 없는 아이... 갑 of 갑!!
왜 일위아닌지 의심갈정도로 엄청난 브러쉬
클리오에서 홍보만 제대로 했어도 초대박일텐데,,
민감성인 내 피부에도 너무 부드럽고 엄청난 촘촘함으로 파운데이션이 매끄럽고 빠르게 발림.
크기도 기존브러쉬보다 조금 큰편이라 너무 좋아요 결도 안생기고ㅜㅜ 손으로 바를때나 퍼프로 바를 때보다 훨신 양도 적게 사용해서 파데 아낄수있어오
일위로 만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