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말 이 퀄리티 미쳤다구요
아 가격 올리면 안 되니까 이런 말 하면 안 되는데 가격 2배 해도 고냥 사버릴 것 같아요
집에 별 별 브러쉬 다 있는데 아 얘만 쓰면 어떡하지 정말 걱정되고.. 글픽 리뷰 보고 샀는데 요게 매장 가서 직원분한테 이게 그렇게 좋아요?? 여쭸는데 아 이게 진짜 좋아요 진짜 그냥 얼굴에 마구마구 문대도 얇게 예쁘게 올라가요 하고 손등에 보여주셨을 때에도 솔직히 에이 설마 그건 좀 에반데 했는데 아 진짜 그정돕니다 파데 진짜 0방울도 안 먹고 다 내 얼굴에 촵촵촵 쏙쏙 들어가요 진짜 이 왕방망이 마이크만한걸로 얼굴 쓱싹쓱싹 돌리고~~돌리고~~하면서 밀어버렸는데 공들여서 샥샥샫한 화장보다 더 얇고 밀착되게 발리는 것 같아요...
이 브러쉬 쓰고 클리오가 찐 브러쉬 맛집이구나 깨닫게 됐습니다 나 화장품 유목생활 정말 좋아하는데 아 브러쉬 유목생활.. 이 브러쉬 쓰고 아 진짜 멈춰야하나 딴 거 사도 안 쓸 것 같은데 싶고... 또 이 브러쉬가 웬만한 파데랑은 다 잘 맞는 것 같아요 후기에서 얘는 잉크 파데랑 안 맞댔는데 저는 더페 잉크 파데랑도 써봤는데 얼굴에 잘 먹드라구요
이 리뷰는 2019.09.22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