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브랜드 헤어 세럼을 먼저 써보고 괜찮아서 샴푸도 구입했는데 곱슬 머리에 효과가 있는 것 같았어요.
여름철만 되면 곱슬기가 심해져서 머리가 부스스해 보이는 점이 고민이었는데 이 샴푸를 꾸준히 사용하면 좀 차분해지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50% 할인이나 1+1 할인을 자주해서 가성비면에서도 괜찮았어요.
〰️〰️〰️
👎향은 달달한 플로럴 향인데 크게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었고, 유분감이 타 샴푸에 비해 빨리 올라오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튜브형을 먼저 써보고 대용량 펌프형을 구입했는데 택배로 오면 거의 90%는 세서 와서😥 교환받기 힘들면 그냥 튜브형으로 구입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펌프 뚜껑이 너무 쉽게 열리더라구요.
반곱슬 머리가 부스스하게 뜨는게 너무 스트레스여서 그걸 좀 차분하게 하는 스타일링 팁 없나 찾다가 알게 된 제품!
에? 샴푸린스 바꾼다고 머리가 차분해진다고?
반신반의했지만 마침 샴푸가 다 떨어지기도 했고 세일도 하길래 밑져야 본전~하면서 써봤는데 이제 없으면 안되는ㅠㅠ
저의 부스스한 머리를 그나마 차분히 만들어줍니다
그렇다고 매직한 것처럼 차뷴 찰랑까지 원하시면 안되구! 잔머리가 좀 덜 뜨고 전체적으로 정리된 느낌이 됩니당
떨어지면 또 살거에요…세일 좀 자주해주길ㅠㅠ
지성 두피, 머리숱 매우 많음, 굵은 모발인 필자에게는
그냥 낫밷정도
두피에 트러블이 좀 생겼고 확실히 머리카락이 무거워짐. 향도 내 취향은 아님. 인위적인 향.
장점은 드라마틱하지는 않지만 샴푸하나로도 충분히 부드럽고, 뿌리볼륨이 촥 가라앉지 않음
어느 정도 뿌리부분이 탱탱한 느낌.
재구매의사는 없다. 아마 존프리다 제품은 두피를 위해서 샴푸보다는 트리트먼트쪽이 더 나을 듯 싶다.
심각한 곱슬모라서 한번 써봤다!! 곱슬용 샴푸라 해서 알게되자마자 바로 달려가서 샀었는데 진짜 머릿결이 차분해지고 뭔가 머리가 더 촉촉한 느낌!! 곱슬이 펴지지는 않지만 확실히 차분해지기는 합니다. 두피도 개운하고 머릿결도 좋아지고 향도 좋은데 가격때문에 쓰지 못하는 제품ㅠㅠ 진짜 비싸긴 하다!!
머릿결이 상했다고 생각하시면 이 제품 샴푸와 린스 에센스까지 사용해보세요!
머릿결로 스트레스 받을때 우연히 지인에게 추천받아서 사용했는데 손가락으로 빗으면 항상 걸리던 머리카락이 쑥 하고 바로 빠지더라구요ㅋㅋㅋ신기
올리브영에사 구매했었는데 이제는 없어서,,,,인터넷으로 주문하려구용
쉽게 벙벙해지는 반곱슬 머리인데 💇🏻♀️
컨디셔너와 같이 사용해보니 확실히 부드러워지네요!
이 샴푸는 컨디셔너와 함께 쓸 때 시너지가 배가 됩니다.
부드럽고, 차분해지는 샴푸 치고 두피가 빨리 기름지거나 가렵지 않아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향도 강하지 않아서 역한 느낌 없이 무난해요
아쉬운 점은 가격인데요 올리브영에서 세일할 때
1+1으로 구입하면 괜찮더라구요! 추천해요!
곱슬끼가 있거나 부스스한 머리결 가지신 분들은 한번 샴푸+컨디셔너+세럼 이렇게 사용해보시는거 추천해요! 향은 일반적인 헤어제품 향인데 저한테는 너무 싱그럽고 좋아요. 사용할때마다 기분이 좋아지게 만드는 향! 무난해서 딱히 단점은 없어요. 세일기간을 잘 이용해서 구입하는거 추천:)
와 이거 최애템입니다.
반곱슬 숱부자 두꺼운모발 상한머리 미용실 질색세트 다 가졌는데 이만큼 부드러운 샴푸 못봤어요.
저주받은 머릿결때문에 좋다는 샴푸 다 써봤는데 이것만큼 촉촉하고 부드럽고 차분해지는 샴푸 못써봤어요.
이거 10통정도 쓰다가 다른 좋다는 샴푸 쓰면 딱 티나구여, 일반 샴푸 쓰면 개털되는게 느껴져요.
이머리가 유전이라 집이고 사촌들이고 이거 전파했는데 다들 인생템이라고 난리에옄ㅋㅋㅋㅋ 세일하면 가격도 저렴하고 저는 여기 누워요!!!
지성은 가끔 두피 샴푸 써줘야합니다!
—————— 3개월 후기————
가려워요ㅠㅠ
엄청 가려워서 다른 샴푸랑 병행하려고 또 두피샴푸 유목중입니다...
1년 후기
여러 샴푸 유목민을 거쳐 다시 돌아온 샴푸입니다.
이걸 여러번 사용해보니 곱슬모에 최적화됐다는 느낌이 들어요. 곱슬을 펴주는 제품이 아니라 내가 가진 곱슬모를 차분하게 살려주는 느낌입니다. 요즘 cgm 도전중인데 마음에 들어요! 하지만 두피 샴푸랑 번갈아서 쓰는 중입니다. 이것만 계속 사용하면 가려운 느낌이 들어서요
약 3통째 사용중이고 컨디셔너와 함께 정착한 제품입니다! 대용량 샴푸 아무거나 사서 쓰면 떡지고 비듬생기고 난리나는 두피여서 불편함이 많았는데 존프리다 쓰고 나서는 그런 문제가 없어서 꾸준히 잘 쓰고 있어요!
가격은 좀 있는 편이라서 올영 세일이나 쿠폰 쓰시고 두피가 민감하지 않다하면 더 저렴한 다른 제품 쓰셔도 될 것 같습니다.
같은 라인 컨디셔너 못 끊은지 2년째에요. 처음으로 샴푸와 함께 구매했는데 코코넛향 덕후로써 우선 향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ㅠㅠㅠ 최근 두피 문제랑 머리 빠지는게 너무 심해서 쿨링효과 있는 탈모샴푸들만 쓰다가 이 샴푸 쓰니까 확실히 순하고 거품도 잘 나요. 컨디셔너 한 만큼의 부들부들함은 아니지만 샴푸만 해도 뻑뻑함이 심하지 않아용.
여행용으로 구매해서 사용해봄,
머리가 부드러워지고, 자극없고 향이 좋아서 정말 마음에 들었던 제품입니다
많이 큰사이즈가 아니라서 사용하는데 부담스럽지않았고 모발자체에 영양도 주는 느낌이드는 제품이었습니다
샴푸가 거기서 거기라고해도 헤어살롱에서 만든제품이라서 믿고사용할만한제품이었습니다
엄 이거 곱슬머리 펴주는 곱슬전용라인이라고 해서.. 왠지 효과있을것같아서 기대하고 샀는데 저는 1도 효과없었어요. 샴푸치고는 가격대가 살짝있고 펌핑형 용기가 아닌 점이 불편했어서 만족스럽지는 않아요. 차분해지지도 않았고 곱슬이 펴지지도 않았고 정말 아무런 효과 없는 일반 샴푸였답니다
참고로 제 모발은 누워서 나기도 하고 고데기로 컬 크게 넣은 것처럼 굽슬거리는 굵고 볼륨 풍성한 모발이에요. 얇아서 부스스 곱슬이 일어나는 머리에는 어떨지모르겠네요
자스민꽃향같은 향기가 특이한데 뭔가 샴푸스럽지않은향이 좀 진하게 나는 편이라서 그렇게 막 좋지는 않았네요.. 샴푸가 겨울에 써도 건조하지는 않아요.
그냥 무난함..부시시함이 쪼금 나아지는거
같기도 하고 좀 머리가
부들?!해진거 같은 느낌이 들긴 하지만 머리결이나
곱슬..부시시하고..거친.. 이런데에는 큰 영향은
없음..그냥 보통의 무난한 샴푸
향은 호불호가 갈릴거 같아요..저는 초반에는
좀 진해서 그랬는데 쓰다보니 괜찮아진거 같아요..
지성분들은 약간 많이 쓰면 떡질거 같아요..
저는 괜찮았는데 제동생은 약간 기름지는거
같은게 좀 더 빠르게 느껴졌다고 했어요..
추가:거품도 잘 나는편..그리고 다른 제품
보다 양조절이 가끔 안되서 다른거 보다
오래씻어내야함
이걸 쓰면 내 곱슬기가 나아질 줄 알았지...
곱슬이 나아진다기 보다는 축 쳐지는 느낌이고 이것만 쓰면 무슨 일인지 유분퍽ㅋ팔ㅋ
비오는 날 아니면 앞머리 빼고는 어떤 샴푸를 써도 엄청 떡이 진다거나 하지는 않은 편인데
이 친구만 쓰면 반나절만 지나면 머리가 떡진 것처럼 되어서 한 통 꾸역꾸역 쓰고 중단했음
특히 얘랑 같은 라인 제품들을 같이 쓰면 그 날은 반나절도 안 되어서 그냥 머리에 떡진 것 같이 되는 거에요...!!!!!!
향기는 호불호가 좀 갈리는 것 같지만 그리 거슬리지는 않았는데 내 곱슬을 도와줄 줄 알았더니 떡을 줬어...
존프리다가 이렇게 순위가 높을 줄 몰랐어요
보고 깜짝놀램... 이 브랜드가 거의 무명일 때부터
평가단 당첨을 계기로 빠져서 자주 사서 쓰고있는데
진짜 생각보다 괜찮아요 향도 좋구
제 머리가 워낙 손상모라 유명한 제품을 써도
드라마틱한 효과를 못느끼는데
이건 정말 준수한 효과를 봤어요
머리가 차분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