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한 곱슬모라서 한번 써봤다!! 곱슬용 샴푸라 해서 알게되자마자 바로 달려가서 샀었는데 진짜 머릿결이 차분해지고 뭔가 머리가 더 촉촉한 느낌!! 곱슬이 펴지지는 않지만 확실히 차분해지기는 합니다. 두피도 개운하고 머릿결도 좋아지고 향도 좋은데 가격때문에 쓰지 못하는 제품ㅠㅠ 진짜 비싸긴 하다!!
여행용으로 구매해서 사용해봄,
머리가 부드러워지고, 자극없고 향이 좋아서 정말 마음에 들었던 제품입니다
많이 큰사이즈가 아니라서 사용하는데 부담스럽지않았고 모발자체에 영양도 주는 느낌이드는 제품이었습니다
샴푸가 거기서 거기라고해도 헤어살롱에서 만든제품이라서 믿고사용할만한제품이었습니다
엄 이거 곱슬머리 펴주는 곱슬전용라인이라고 해서.. 왠지 효과있을것같아서 기대하고 샀는데 저는 1도 효과없었어요. 샴푸치고는 가격대가 살짝있고 펌핑형 용기가 아닌 점이 불편했어서 만족스럽지는 않아요. 차분해지지도 않았고 곱슬이 펴지지도 않았고 정말 아무런 효과 없는 일반 샴푸였답니다
참고로 제 모발은 누워서 나기도 하고 고데기로 컬 크게 넣은 것처럼 굽슬거리는 굵고 볼륨 풍성한 모발이에요. 얇아서 부스스 곱슬이 일어나는 머리에는 어떨지모르겠네요
자스민꽃향같은 향기가 특이한데 뭔가 샴푸스럽지않은향이 좀 진하게 나는 편이라서 그렇게 막 좋지는 않았네요.. 샴푸가 겨울에 써도 건조하지는 않아요.
글쎄 가격이 용량에 비하면 비싼편이긴 해여...
올영에서 할인도 없이 정가로 산다면,,
향은 좋아요 ㅠㅠ 근데 그 외에는 딱히
뭐가 좋은지 잘 느껴지지가 않아서..
향이 오래간다,,?정도,,? 같은 가격이면 다른거 살듯..?
재구매는 없을거같아요 가끔 향기 다시 맡고 싶을때나 사려나
향기가 일단 고급스러워서 샴푸시 기분이 좋아요: )
뽀득뽀득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두피 세정력도 굿굿
가끔 저렴한 샴푸들은 머리를 너무 뻣뻣할때까지 감겨주더라구요.
아쉬운점은
용기가.... 컨디셔너와는 다르게 샴푸는 더 줄줄 흐르는 타입인데 캡으로 여는 뚜껑이...
열자마자 샴푸가 주르륵 흘러나오고 양조절이 어렵습니다.
개선부탁드려요~
영국 no.1 샴푸답게 제형은 만족합니다
#세정력좋은 #향기좋은 #추천템
매직한지 꽤 돼서 반곱슬으로 변하기 시작했는데 이거 쓰니까 긴생머리 됨 ㅜㅜ 곱슬끼 안나고 차분해짐 그래서 너무 만족함 향도 너무 좋고 세정력도 대박...! 근데 이 제품의 단점은 ㅋ... 제형이 묽은지라 잘 흐름... 처음 썼을 때 당황... ㅋ 근데 뭐 조심해서 쓰면 되니까.. ^^
(평가단 리뷰)
일단 저는 반곱슬모발이라 드라이를 안하거나 매직스트레이트를 안해주면 아주 부스스한..
사자머리같은 그런 모발입니다..
현재는 스트레이트 한 지 1년이 훨씬 넘어 머리 뿌리부터
어깨 선까지 부스스하고 잔머리 돼지꼬리 날리는 그런 머리입니다..그래서 늘 묶고 다녀요ㅠㅠ
정확한 효과가 궁금해서 존프리다 제품은 모두 아침에 사용했습니다.(밤에 감고 자면 담날 머리 눌려서 차분해짐.☺️)
우선 거품은 일반 시중 샴푸와 마찬가지로 거품이 잘 나는 편이구요 향은...음 다른 분들은 은은하다 하셨는데 저는 첫 사용시에는 매우 불호였습니다 너무 인위적인 강한 향이라 거부감 들었는데.. 뭐 계속 사용하다 보니 코가 적응했는지 딱히 향 때문에 거슬리는 느낌은 없었네요
샴푸만도 사용해보고 린스랑 함께도 사용해 보았는데
확실히 이 제품은 린스랑 함께 사용해야 시너지 효과가 나는 제품입니다.
일단 샴푸만 썻을 때를 말씀드리자면 머리를 감을때도 감고 나서 말릴 때도 머릿결이 매우 부들부들합니다.
그것때문에 머리의 부스스함이 좀 정리되는 느낌이긴 하나
눈에 띌 정도로 곱슬 모발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느낌은 없습니다. 그냥 아주 약간 차분해졌을 뿐 여전히 돼지꼬리나 여기저기 흩날리는 잔머리들은 그대로였구요
머리 감고 건조 후에 시간이 지날수록 머리가 차분해지는 느낌이에요 붕뜨거나 날림이 적어지는...
효과가 미미하기때문에 그냥..저냥 쓸만한 샴푸인거 같네요
정가를 생각하면 돈 주고 사서 쓸 거 같진 않네요☺...
나쁘지도 그렇다고 좋지도 않은 그냥 샴푸입니다.
손상모발용 샴푸 썻을 때 머릿결 부들부들해지면서 약간 차분해지는? 그런 사용감입니다..
그리고 다들 말하시는 용기..ㅋ 너무 주르륵 흐르는 제형이라 튜브형보다 펌핑형이였으면 어땟을까하네요..
#평가단리뷰
일단 받자마자 제품 뒷면의 정보를 보니 실리콘 성분이 들어가있다고 명시가 되어있고 그게 머리카락을 차분하게 해주는 핵심 요소 중 하나인 걸로 강조를 해놨기 때문에 무실리콘 샴푸를 찾는 분들 용은 아님.
내 두피에는 이게 잘 맞는지 이 제품을 쓰고 뾰루지가 나거나 비듬이 폭발하거나 가렵지 않고 그냥 쾌적함. 향도 되게 좋고 (은은한 베리향..?), 기존에 써오던 샴푸가 무실리콘이라 그런지 좀 뻑뻑했는데 확실히 이 제품은 뻑뻑함이 느껴지지 않음. 난 정수리 쪽에 잔머리가 많고 뿌리 부분의 곱슬기가 좀 심한 편이라고 주위에서 말하는데 그 부분이 상당히 많이 보완됨. 딱 한 가지 옥의 티라면 패키징은 펌핑타입이 아니고 제품이 조금 잘 흐르는 제형이기 때문에 뚜껑 열 때 각도 잘못 조절하면 줄줄 흘러나옴.
다만 이건 기존에 무실리콘/다소 뻑뻑한 샴푸를 써오던 입장에서 쓴 리뷰이기 때문에 실리콘이 들어있는 일반 샴푸와 비교해서 더 우월한지 의문이긴 함. 향도 좋고 효과가 아예 없는 건 아닌데 기적적인 효과가 있는 것도 아님.
존프리다 미라큘러스 리커버리 샴푸 + 컨디셔너🍑 내가 써본 샴푸&컨디셔너중 가장 좋았다 헤어제품중 나의 최애템 발견😍
재구매의사가 만점✔️이라는건 진짜 핵좋다는거!!
향은 은은해서 괜찮음 가끔 머리아플정도로 향이 쎈제품들이 있는데 이제품은 나도모르게 계속 킁킁 댐🐽
한가지발견한단점🕵🏻♀️ 샴푸가 묽어서 뚜껑 열때마다 흐름..한방울도 아까운제품인데..뭐 좋으면 장땡이니깐!
평소 샴푸+린스+오일을 사용하는데도 엉키고 머리빗을때마다 힘들었는데 지금은 나도 안믿겨서 계속 머리 만져본다는거..예전머리결로 다시 돌아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