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슬심한 긴머리 2통쓰고 후기써요
항상 매직을 하지만 몇개월 후면 자라나는 머리 때문에
부시시해져서 스트레스 였는데 이거 쓰고 나서는 굉장히 차분해지고 머리에 생전 돌지않던 엔젤링 이라는것이 생겼어요
에센스랑 같이 쓰면 좋다고 해서 기쁜 마음으로 둘다 쓰고 있었는데
어느날 부턴가 떡이 지고 기름기가 생기는 거예요
심지어 두피가 살짝 가렵기까지 ㅜㅜ
사실 차분해지는 원리가 기름기가 덜 제거 되게 하는 거라는 생각을 했지만 하루도 되지 않아서 기름기가 줄줄 도는건 좀 아니다 싶어서 요즘엔 세정력 좋은 샴푸와 병행해서 일주일에 한 번만 써요
매번 안쓰니까 훨씬 유분기가 적어지고 적당히 차분해 지는 것 같아요
이 샴푸의 차분해짐을 못 잃으신다면 저처럼 가끔 쓰시는거 추천해요
●제 돈 주고 산 리뷰●
긴머리인데 반곱슬이 심해져서 구입했어요
습한 날이면 부시시해지고 정수리 잔머리가 다 곱슬거리며 올라와서 정말 난감했는데 차분해져요~~두피케어샴푸처럼
성분이 좋은건 아니에요~
용량에 비해 가격도 비싸구요
하지만 머리결이 드라이한것처럼 차분해져서 곱슬머리나 손상모에 강력 추천합니다.
특히 비오는 날 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