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샴푸만 단독으로 사용하진 않아서 제대로 된 리뷰가 아닐지도 모르겠지만, 요거 샴푸랑 트리트먼트 세트로 사용 후 머릿결 정말 부드러워졌어여..
그것만으로도 굿굿!!!
샴푸가 흐르는 제형인데, 튜브형 용기라서 사용 할 때 주의가 좀 필요해여..
생각없이 그냥 열면 뚜껑에 질질 흘리니까 참고하세여~ ^^
샴푸할 때 살짝 뻑뻑한 감이 있지만 나쁘지 않았어여..
워낙 거품 덜 나는 무실리콘 샴푸에 익숙해져서..
반곱슬 머리라서 매직 안하면 항상 부시시한 스탈인데, 좀 차분해진 느낌!
사용감 굿굿!으로 만족스럽네용~
세트로 사용하니 좋았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