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쓰는후기
두통째 입니다. 곱슬은 아니지만 머리가 많이 상해서 구부라지는 머리라 이 샴푸 사용하구요! 이 샴푸는 머리카락이 부들부들 해지고 제형이 린스+샴푸 섞어놓은 듯 질감이 어느정도 있어서 세정력보다는 머릿결 차분하게 해주는 듯해요.. 그래서 두피용 민트나 티트리 들어간 시원한 샴푸를 두피에만 시원하게 감아주고 행군 후 이 샴푸 사용해주면 시원함과 부드러움 둘 다 잡을 수 있구요!
#향기
향은 새콤달콤 불량식품버전 향기입니다. 미용실에서 날것같고 인위적인 캔디하우스 냄새가 납니다. 첨에는약간 생소했는데 머리 감고 그담날 까지 은은한 포도냄새로 남아서 오케이! 항상 파워 정내뿜뿜이었는데 남자친구랑 사귄지 1년만에 머리냄새 좋다는 소리 들어서 불량식품 향기 용서된 부분 ㅋ
#차분함
머릿결이 상당히 차분해집니다. 드라이만으로....
#트러블
가려움, 각질, 뾰루지, 떡짐 등 특별한 증상 없습니다.
#단점
올리브영 세일기간에 사지 않고 제 값주고 사서 약간 억울한 느낌적인 느낌.. ㅋ
#참고
저는 첫번째 구매때믄 샴푸+ 존프리다 빨간색튜브 린스 샀다가 이번에는 세트로 보라색 샴푸+린스 샀는데 보라+보라 조합이 훨씬 좋습니다!!! 튜브형 트리트먼트라우꼭 같이 사세요
#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