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리뷰
두피 : 1년 전 진단 받을 때 건성
손상도 : 4~5번 탈색과 염색으로 인한 엄청난 손상모 + 악성과 반곱슬의 중간 곱슬기
*제품 받고나서 3일은 컨디셔너랑 같이 사용하고 나머지는 오직 샴푸만 사용.(헤어팩, 오일, 에센스 사용x)
처음 샴푸하고 헹굴 때 부터 느낌이 달라요!.! 원래 되게 뻑뻑한데 실리콘 제품이라 그런지 부드럽게 헹궈져요~ 곱슬기 때문에 머리 말리고 붕뜨는게 있어서 밤에 감고 말리고 자는데 한번 아침에 감고 나가보니 붕뜨는게 없어서 짱좋!!!!! 향기가 강한걸 좋아한 나로써는 은은해서 좀 아쉬웠는데 말리고 나서도 은은한 향이 오래가서 놀랐던부분이에요!.! 컨디셔너 굳이 안써도 샴푸 하나로 충븐한거 같아요!! 에센스는 추가로 발라주더라도..
한가지 아쉬운 점은 통이 불편해요ㅜㅜ 샴푸가 묽은 편인데 뚜껑이 잘 열리지도 않고 잘 새요...ㅜㅜ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