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리뷰
저는 반곱슬에 머리 길이도 지금 딱 거지존이라 신경써서 드라이 하고 고데기까지 해줘야 그나마 차분하고 안하면 바로 원시인되는데ㅜㅜ 심지어 맨날 고데기해서 머리까지 다 상했어요 좋다는 헤어팩, 트리트먼트 등 많이 써봤는데도 그닥 큰 효과를 보지는 못했던 터라 많은 기대는 하지 않고 써봤어요
근데!!!!! 평소에 머리 감고 손이 머리카락에 들어가지도 않던 저인데 이 샴푸 하니까 바로 무슨 손이 빗이라도 된것처럼 슥슥 자동빗질ㅋㅋㅋㅋ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거품도 되게 잘나요 그리고 신기한게 무슨 머리에서 비눗칠 한듯이 뽀득뽀득 소리나면서도 부드럽게 머리가 빗기더라구요ㅋㅋㅋ 효과 대박 이거진짜 인생템입니다!!사세요!!!!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