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한 곱슬모라서 한번 써봤다!! 곱슬용 샴푸라 해서 알게되자마자 바로 달려가서 샀었는데 진짜 머릿결이 차분해지고 뭔가 머리가 더 촉촉한 느낌!! 곱슬이 펴지지는 않지만 확실히 차분해지기는 합니다. 두피도 개운하고 머릿결도 좋아지고 향도 좋은데 가격때문에 쓰지 못하는 제품ㅠㅠ 진짜 비싸긴 하다!!
약 3통째 사용중이고 컨디셔너와 함께 정착한 제품입니다! 대용량 샴푸 아무거나 사서 쓰면 떡지고 비듬생기고 난리나는 두피여서 불편함이 많았는데 존프리다 쓰고 나서는 그런 문제가 없어서 꾸준히 잘 쓰고 있어요!
가격은 좀 있는 편이라서 올영 세일이나 쿠폰 쓰시고 두피가 민감하지 않다하면 더 저렴한 다른 제품 쓰셔도 될 것 같습니다.
엄 이거 곱슬머리 펴주는 곱슬전용라인이라고 해서.. 왠지 효과있을것같아서 기대하고 샀는데 저는 1도 효과없었어요. 샴푸치고는 가격대가 살짝있고 펌핑형 용기가 아닌 점이 불편했어서 만족스럽지는 않아요. 차분해지지도 않았고 곱슬이 펴지지도 않았고 정말 아무런 효과 없는 일반 샴푸였답니다
참고로 제 모발은 누워서 나기도 하고 고데기로 컬 크게 넣은 것처럼 굽슬거리는 굵고 볼륨 풍성한 모발이에요. 얇아서 부스스 곱슬이 일어나는 머리에는 어떨지모르겠네요
자스민꽃향같은 향기가 특이한데 뭔가 샴푸스럽지않은향이 좀 진하게 나는 편이라서 그렇게 막 좋지는 않았네요.. 샴푸가 겨울에 써도 건조하지는 않아요.
글쎄 가격이 용량에 비하면 비싼편이긴 해여...
올영에서 할인도 없이 정가로 산다면,,
향은 좋아요 ㅠㅠ 근데 그 외에는 딱히
뭐가 좋은지 잘 느껴지지가 않아서..
향이 오래간다,,?정도,,? 같은 가격이면 다른거 살듯..?
재구매는 없을거같아요 가끔 향기 다시 맡고 싶을때나 사려나
샴푸 맘에 드는게 없어서 정착 못하고 떠도는 중인데
이거 좋다고 하길래 세일도 하고 해서 샀더니 진짜 좋네요
파마 한번 잘못해서 개털된 머리가 처음 한번 감자마자 너무 부드러워져서 파마가 아니라 샴푸가 문제였나 고민했음
근데 가격이 너무...... 양도 얼마 안되는데 너무 비싸요ㅠㅠㅠㅠ
샴푸린스가 거기서 거기지.. 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ㅠㅠ 외국생활했을 당시에 원래 머리 잘 상함+석회수로 거의 바스락거렸던 개털에 윤기를 부야해준 린스임ㅠㅠ 근데 한국에 들어왔대서 올리브영 가봤더니 가격이..? 세일 해도 만만한 가격대는 아닌듯.. 근데 좋긴 진짜 좋아요ㅠ
●제 돈 주고 산 리뷰●
긴머리인데 반곱슬이 심해져서 구입했어요
습한 날이면 부시시해지고 정수리 잔머리가 다 곱슬거리며 올라와서 정말 난감했는데 차분해져요~~두피케어샴푸처럼
성분이 좋은건 아니에요~
용량에 비해 가격도 비싸구요
하지만 머리결이 드라이한것처럼 차분해져서 곱슬머리나 손상모에 강력 추천합니다.
특히 비오는 날 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