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스뭐쓰지
앰플치고 끈적임이 별로 없고 마무리감이 보송보송한 제품이에요. 피부에 바로 흡수되는 느낌은 좋긴 한데 아주 극건성이시거나 유분기 보충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잘 맞지 않을 수도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저희 엄마처럼) 개인적으로는 겨울보다 여름에 쓰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입구 쪽에 흰색 링 같은게 쓰다 보면 자꾸 빠지더라고요... 사용하는 데 지장은 크게 없었어요
왠지 단종 느낌이 드는 그린 프로폴리스 앰플입니다. 주로 홈쇼핑 채널로 유통되는데,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는 오리지널 프로폴리스 앰플과 사용감은 크게 다르지 않아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성분이 들어있어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는 차이가 있을 뿐.
제형을 봤을 때 끈적임이 심할 것 같다는 인상을 주지만 생각보다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임도 많지 않습니다. 프로폴리스 성분 자체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분이 아니라면 누구나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보습 앰플이예요.
프로폴리스가 잘 맞아서 노란색 앰플 쓰다가 홈쇼핑에 요 제품이 나와서 질렀음
쓰는 에센스 등이 있어서 묵혀놨다가 이제야 꺼내서 쓰는데 역시.. 냄새는 뭐 말할것도 없고 ㅋㅋㅋ
제품력이 진짜 좋음 맨날 애기쪽으로 자서 한쪽 볼이 건조하고 홍조가 심한데 이거 바르면 피부가 안정이 됨 더불어 쫀쫀해짐 심하다 싶을정도로 많이 바르는데 다 흡수됨 찐덕거리는거 없음
요새는 레드프로폴리스 앰플이 홈쇼핑에 나와서 드릉드릉함.. 이것도 좋다는데 레드는 얼마나 좋다는 것인가!
1. 향은 정말 프로폴리스향... 그래서 향은 솔직히 별로
2. 약간 끈적이고 천천히 흡수 됩니다
3. 저는 금방 올라온 잡티에 효과를 봤어요!
3.5.몇일 선크림 안바르고 돌아다녔더니 눈밑에 점 처럼 잡티가 확 올라왔었는데 15ml 한통 열심히 발라줬더니 없어졌어요!
4. 보습감 중간 이상
노란색 프로폴리스 쓰다가 그린프로폴리스가 제형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신규성분이 많대서 넘어왔어요!!ㅎㅎㅎ 너무너무 촉촉하고 흡수도 잘되서 좋아요!! 피부가 속부터 건강해지는 느낌?ㅎㅎ 저는 엄~~청 고가의 제품을 아껴바르는것보다 성분확실하고 내 피부타입에 맞는 아이를 목부터 이마끝까지 넉넉~하게 발라주는게 더 낫더라구요!! 그러기엔 이아이가 딱입니다아!! 심지어 홈쇼핑에서 사면 가격도 진짜 착하더라구요!ㅎㅎㅎ
저는 원래 프로폴리스가 제 피부에 엄청 잘맞고 그런피부가 아니라서 프로폴리스 제품을 선호하는편은 아니에요
저희 엄마가 전에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로 효과를 너무 많이 보셔서 같이 써봤는데 제 피부엔 그닥이더라구요...
근데 이 제품은 그냥 노란색 프로폴리스 앰플보다 더 흡수가 잘되요!ㅎㅎ 냄새가 코를 찌르긴 하지만..ㅠㅜ 그래서 밤에 쓰고 있어요ㅎㅎ
기존에 쓰던 앰플과 비교해 무거운 느낌은 있지만
흡수가 금방되어 오래 끈끈하지 않아요
여름에는 크림대신써도 괜찮아요
촉촉하고 부드럽네요
향도 크게 느껴지지않고요.
양이 좀 적어서 금방 쓰게 되는게 아쉽긴해요
단품으로 사면 용량대비 가격이 만만치 않으니
홈쇼핑에서 구매해야되네요
이거 바르고 나면 피부에서 광이 뿜뿜
전 생각보다 다른분들 생각만큼 찐득하지 않고 그냥 산뜻하게 발렸어요. 피부에 잘스며들고.
향도 딱히 거슬리는거 없고 가을 겨울 잘 쓸거같아요.
코스트코에서 30ml인가? 2개 묶어 팔아서 샀는데
'닥토>앰플>수분크림' 이면 아침 보습 끝.
'닥토>앰플>아이크림>마데카크림'이면 나이트케어 끝.
아!! 전 별로 홍조가 없긴하지만 특히 이 제품 바르면 더 붉은기가 줄긴해요. 그 외엔 아직 잘 모르겠네요